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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유한킴벌리 X 11번가, 생리대 1+1 기부 캠페인

2018-08-20

[캠페인] 유한킴벌리 X 11번가, 생리대 1+1 기부 캠페인

힘내라 딸들아
2016년부터 지역 사회 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여성,
특히 청소녀들의 인권과 보건위생 강화를 위해
2016년부터 매년 생리대 100만 이상 패드를 기부하는
유한킴벌리의 여성인권보호 기부 캠페인입니다.

유한킴벌리 X 11번가 그리고, 당신
함께 해주세요.
당신의 착한 마음
행사기간 : 8/20(월) ~ 8/26(일)

행사 기간 내 11번가에서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구매해 주세요!
[유한킴벌리 여성용품브랜드] 좋은느낌 / 화이트 / 라네이처
* 상기 이미지는 브랜드별 대표 이미지 입니다. 각 브랜드별 모든 제품 구매 시 기부가 됩니다.

여러분이 구매한 패드 수량만큼 유한킴벌리에서
한국여성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청소녀에게 기부될 예정입니다.

* 구매자 : 1패드 구매 시 1패드 기부
* 유한킴벌리 : 구매된 패드의 누적 수량, 유한킴벌리에서 기부
한국여성재단
저소득층 청소녀에게 기부

착한 마음을 나누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 배지를 선물로 드립니다

<힘내라 딸들아>캠페인
저소득 청소녀를 위한 생리대 100만패드 기부
* 2016년 : 한국여성재단 - 153만 패드 기부
* 2017년 : 한국여성재단 &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 100만 패드 이상 기부
* 2018년 : 한국여성재단 & 한국학교사회복지협회 - 50만 패드 기부(현재 기부 진행 中)

since 1972, 유한킴벌리의 월경 교육 40년
유한킴벌리는 1970년대부터 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생리대 사용 방법과 초경에 대한 의미를 알렸고,
초중고 학생들의 월경 교육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2018~, 생리와 여성 건강 관련 콘텐츠 제공
유한킴벌리는 46년간 초경 교육을 진행해오며 쌓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신뢰 있는 정보들을 블로그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 국내 최초 생리 전문 백과사전 <우리는, 생리하는 중입니다>
* 초경 교육을 위한 소통형 온라인 플랫폼 <우리 월경해>

"여성들을 위해 유한킴벌리가 걸어온 길
초중고 생리대 150만 패드 지원
전세계 26개국 수출 기록
유럽친환경 섬유기준 자발적 관리
1971년 유한킴벌리 생리대 첫 출시

여성 인권보호 캠페인
성 평등 문화 확산을 위한 "딸들에게 희망을" 기부 릴레이에
유한킴벌리 사원들이 13년 동안 참여하고 있으며, 조성 기금은
여성 가장, 여성 노인 등을 대상으로 여성 인권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되었습니다.

여성 인권 보호를 위한 기부릴레이 유한킴벌리 참여자 추이(단위:명)
2005년 3명 / 2006년 30명 / 2007년 52명 / 2008년 64명 / 2009년 64명 / 2010년 62명 / 2011년 61명 / 2012년 502명 / 2013년 741명 / 2014년 758명 / 2015년 793명 / 2016년 861명 / 2017년 1,253명

2017년 8월
서울 시립청소년 건강센터를 통해
전국 저소득층 소녀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5만 패드 추가 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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