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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공유가치창출(CSV) 경영
고령화 문제 해결에 기여하면서
시니어 비즈니스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액티브시니어 사회적 공감 형성
액티브시니어 캠페인
유한킴벌리 ‘액티브시니어 캠페인’은
고령화문제 해결 과정에서 시니어비즈니스의 새로운 기회를 찾는 공유가치창출 경영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55세 이상의 시니어들께서 일과 봉사활동, 커뮤니티활동을 통해 적극적인 경제활동과 사회활동에 참여함으로써
보다 행복한 삶을 추구하고, 그 과정에서 시니어산업이 촉진되어 경제발전에도 기여하자는 공익 차원의 제안이며,
이를 통하여 시니어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고령자에서 액티브시니어로 전환’하기 위한 노력입니다.

유한킴벌리 디펜드가 ‘액티브시니어’를 찾아갑니다.

“디펜드 스타일로 사랑하는 사람의 손을 다시 잡아주세요”

‘디펜드 설문버스’는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생기는 요실금을
막연히 부끄럽고 숨기고 싶은 증상으로 생각하는 시니어세대와 자녀세대들을 대상으로,
요실금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고자 기획한 캠페인 입니다.
설문버스는 요실금으로 인한 불편을 경험한 시니어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듣고,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자세히 보기

소기업 육성과 시니어용품 발굴
(Open Innovation)

2015년 성과 : - 총 26개 소기업 발굴 및 육성, 211명의 시니어 일자리 창출(누적), 2016년 목표 : - 총 30개 소기업 육성, 300명의 시니어 일자리 창출(누적)

  • 목 적 : 소기업 육성을 통한 시니어 일자리 창출과 시니어 신규사업 아이템 발굴
  • 대 상 : 시니어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50인 이하의 소기업
  • 파트너 : ‘함께 일하는 재단’, 전문가 그룹, 소기업, YK 시니어사업부문&신규사업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