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우리강산 푸르게푸르게
  • 맘큐
  • 오늘플러스
  • 달다방

본문 영역

액티브시니어 캠페인
액티브시니어 확장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활동적이고 행복한 시니어 상 정립을 통한 액티브시니어의 생산가능인구 편입 촉진을 위한 캠페인 광고입니다.

TV 광고

2012년 12월 TV 캠페인을 처음 시작했으며, 캠페인 시작과 함께 사회적으로 많은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주요 수상 및 우수광고 선정]

2013년
- 한국광고주협회: 2013 소비자가 뽑은 좋은광고 선정
- 보건복지부: ‘고령화문제 해소 기여 공로’ 감사패
2012년
- AD Consumer Report : 12월의 광고 2위 선정
- 금강오길비 우수광고 선정
- TVCF - 베스트 CF 16위 선정 (베스트 CF 100 중 16위)

인쇄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