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넥스, 우리 곁에 ‘따뜻한 세상 이야기’ 전합니다

크리넥스, 우리 곁에 ‘따뜻한 세상 이야기’ 전합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일곱번째 이야기 공개, 캠페인 영상 누적 200만뷰 기록 -이벤트 참여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크리넥스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유한킴벌리 크리넥스가 따뜻한 세상 이야기를 공개해 화제다. 크리넥스는 바이올린 제작자의 17년간의 꾸준한 재능기부로 소외계층의 아이들이 꿈을 이루어 가는 이야기를 직접 취재해 SNS에 공개했다. 꿈을 위해 모인 아이들과 그 꿈을 위해 나무를 깎는 악기장의 이야기는 마음을 부드럽고 따뜻하게 해주는 1분 30초의 영상으로 제작되어 네티즌들의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크리넥스의 ‘따뜻한 세상 이야기’ 공유 활동은 작년 7월부터 시작해 이번이 일곱번째다. 따뜻하고케어가 필요한 순간을 함께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누적 200만뷰를 기록했으며, 올해 말까지 5개의 이야기를 더 나눌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일상의 소소한 사랑과 배려의 순간들은 부드러운 티슈가 필요한 순간과 맞닿아 있다. 작지만 따뜻한 순간을 함께 크리넥스와 함께 나누고, 그런 순간에 떠오르는 브랜드로 소비자의 곁에 있고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영상 공개와 함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넥스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ilovekleenex)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경품으로 매주 30명을 선정해 크리넥스 제품이 담긴 패키지와 본인이 남긴 메시지 스티커가 붙은 ‘나만의 미용티슈’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크리넥스 프리미엄 로션티슈는 코를 자주 풀거나 얼굴에 자주 티슈를 사용해서 자극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부드러움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소비자의 선호에 따라 ‘보습에센스 로션티슈’와 ‘내추럴에센스 로션티슈’를 선택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내추럴에센스 로션은 도톰한 느낌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며, 보습에센스 로션은 촉촉한 감촉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사용하기 좋다. 부드러운 감촉을 제공하는 로션은 특허 출원을 마쳤고,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걱정을 줄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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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  2017-01-12

유한킴벌리 화이트 탐폰,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실시

유한킴벌리 화이트 탐폰,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실시   - 그 날에도 겨울에도, 걱정 없이 액티브하게! 여성 겨울 액티비티 응원 캠페인 전개 - 오크밸리 스키장 ‘화이트 탐폰 무빙 스튜디오’ 설치… 탐폰 체험 기회 제공 - ‘룰렛 돌리기’,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푸짐한 경품 마련               (2016.12.30)   유한킴벌리 여성용 위생용품 브랜드 화이트 탐폰이 30일 원주 오크밸리 스키장에 ‘화이트 탐폰 무빙 스튜디오’를 설치하고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 탐폰은 스키장을 찾은 여성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화이트 탐폰 무빙 스튜디오’를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돌리기,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화이트 탐폰, 손난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프로덕트 매니저 양미영 부장은 “스키 시즌을 맞아 편안한 착용감과 자유로운 활동성으로 주목받는 ‘화이트 탐폰’을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많은 여성들이 그 날에도 화이트 탐폰과 함께 더욱 액티브한 겨울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화이트 탐폰 무빙 스튜디오’ 샘플링 이벤트는 화이트 탐폰이 겨울을 맞아 전개하는 ‘액티브 윈터 캠페인’의 일환이다. 탐폰을 여름 바캉스 시즌뿐 아닌 겨울 액티비티 필수품,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여성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점에 착안해, 다채로운 ‘액티브 윈터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당당하고 자신 있는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유한킴벌리의 화이트 탐폰은 전년 대비 52%의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 탐폰 시장 성장을 리드하고 있다. 제품 손잡이에 실리콘 재질의 핑크 젤 그립을 적용해 삽입 시 미끄러움을 방지한 차별점과 ‘화이트’ 브랜드만의 뛰어난 제품력으로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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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  2017-01-02

유한킴벌리 화이트 탐폰 ‘액티브 윈터 캠페인’ 전개

유한킴벌리 화이트 탐폰 ‘액티브 윈터 캠페인’ 전개   - 겨울에도 당당하고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 응원, 스키·보드 시즌 맞아 캠페인 런칭 - 인기 꽃보더 액티브 윈터 영상 제작 및 스키장 무빙 스튜디오 운영 등 다채로운 활동             (2016.12.29)   유한킴벌리의 여성용 위생용품 브랜드 ‘화이트 탐폰’이 2030 여성들의 당당하고 자유로운 겨울 액티비티를 응원하는 ‘화이트 탐폰 액티브 윈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여름에 이어 진행하는 화이트 탐폰의 겨울 캠페인으로 체내형 생리대 탐폰이 여름뿐 아니라 연중 여성들의 생활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데 착안하여 기획됐다. 실제로 유한킴벌리 조사에 따르면, ‘탐폰이 가장 유용한 순간’을 묻는 질문에 응답자 약 30%가 ‘그 날에도 자유로운 야외활동, 운동을 즐길 때’라고 답했다. 수영 등 물놀이는 2위를 차지했다.   화이트 탐폰은 그 날에도 제약 없이 스키, 보드 등 겨울 액티비티를 즐기고자 하는 여성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캠페인을 통해 트렌디한 여성들의 겨울 필수품, 탐폰의 메시지를 전달하려 한다.   화이트 탐폰은 누구보다 활동적인 겨울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화이트 탐폰 꽃보더 앰배서더’ 2인을 발탁했다. 탐폰을 만나 더욱 액티브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꽃보더의 당당한 스토리를 영상을 통해 공개하고, 화이트 브랜드 SNS 채널과 국내 유명 패션 매거진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는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오는 30일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 스키장’에 ‘화이트 탐폰 무빙 스튜디오’를 설치하고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후 1시부터 진행되며, 룰렛 돌리기, 포토촬영 등 이벤트를 통해 화이트 탐폰을 비롯한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담당자는 “탐폰을 여름 물놀이 아이템으로 생각하던 예전과 달리, 요즘 2030 여성들은 연중 필수 아이템으로 사용한다. 특히,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스키장은 물론 겨울 액티비티 필수 아이템으로 탐폰이 각광받고 있다.”며 “더 많은 여성들이 겨울에도 자유롭고 당당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응원 캠페인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한킴벌리의 화이트 탐폰은 전년대비 52%의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 탐폰 시장 성장을 리드하고 있다. 제품 손잡이에 실리콘 재질의 핑크 젤 그립을 적용해 삽입 시 미끄러움을 방지 한 차별점과 ‘화이트’ 브랜드만의 뛰어난 제품력으로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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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  2017-01-02

A형에 이어 B형까지···밀려오는 독감 쓰나미 이렇게 대비하세요!

콜록콜록 대한민국···새로운 독감 유행 예고에 독한 12월 보다 두려운 1월 A형에 이어 B형까지···밀려오는 독감 쓰나미 이렇게 대비하세요!     - 백신 안 맞았다면 지금이라도 접종, 고열 땐 48시간 내 병원 가야 폐렴 등 합병증 줄일 수 있어 - 일반 마스크로는 바이러스 차단 어려워. 외출 시엔 감염원 차단이 가능한 식약처 허가 KF 94 방역용 마스크 착용 권장 - 외출 후에 30초 이상 손 씻고 가글·코 세척 해주면 좋아, 실내 환기·습도 유지도 중요     (2016년 12월 27일)     대한민국이 인플루엔자로 몸살을 앓고 있다. 계절성 인플루엔자는 매년 겨울에 발생하는 질환이지만, 올해는 예정보다 한달 가량 일찍 찾아와 대규모로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25일 질병관리본부 발표에 따르면 제51주(12월 11일~12월 17일)의 전체 독감 의심 환자는 전주보다 77%가량 늘어난 외래환자 1000명당 61.8명, 초·중·고교생(7~18세)의 경우 1000명당 153명으로 1997년 인플루엔자 감시체계를 도입한 이래 최고치를 기록했다. 또한 서울 지역 초·중·고교생 중 독감 환자는 1주일 전보다 42% 증가한 3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되었다.   독감에 걸리지 않았다면 지금이라도 백신을, 증상이 나타난다면 48시간 내 병원 방문해야 보다 심각한 문제는 현재 독감 환자가 매주 크게 늘어나고 있지만 아직 독감 유행 절정기에 다다르지 않은 것으로 파악되고, 또 한 차례의 독감이 연이어 올 것으로 예견되어 역대 최악의 독감 유행이 될 가능성이 크다. 올해는 A형 독감 유행이 예년보다 한 달 앞선 만큼, B형 독감 역시 내년 초부터 확산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독감 발생 유무에 따라 대처 방법을 달리해야 하는데, 건강한 사람 또는 발열, 근육통 독감 징후가 아직 없다면 지금이라도 예방접종을 맞을 것을 권한다. 면역력이 취약한 소아나 고연령층, 임산부, 만성 질환자는 필수적이다. 물론 백신을 맞는다고 감염을 100% 차단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감염 위험을 낮추는 것은 분명하다. 독감 주사를 맞은 후 항체는 대개 2주 내외로 생성되므로 유행이 절정이 달하는 시기에는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곧 찾아올 B형 독감은 A형 보다 독성은 약하지만 전파력은 훨씬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접종을 통해 A형은 물론 B형 독감까지 고려해 관리할 필요가 있다.   갑작스러운 발열과 근육통, 기침 또는 인후통과 같은 증상을 호소한다면 이틀 내로 병원을 찾아 치료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다. 증상이 시작된 후 48시간 이내에 항바이러스제를 투약하면 전파력을 줄이고 증상을 완화할 수 있다.     외출 땐 식약처 허가 KF94 방역용 마스크 착용, 외출 후엔 손·발·얼굴 씻기 등으로 인플루엔자 감염과 확산 스스로 막아야 독감의 주 감염경로는 호흡기인만큼 면역력이 떨어지는 이들은 가급적 사람이 많은 장소에 가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만약 부득이하게 외출 시에는 마스크를 통해 면역력의 최전방인 호흡기를 방어하는 것이 좋다. 독감 환자는 증상 악화와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마스크 착용이 필수적이다. 한 연구에 따르면 한 명이 독감에 걸리면 4시간 만에 같은 건물에 있던 사람 절반의 손에서 바이러스가 검출된다는 보고가 있을 만큼 독감 바이러스의 확산 속도는 매우 빠르다. 반대로 손을 1시간에 한 번씩 꾸준히 씻고, 마스크를 착용한 사람에게서는 인플루엔자 발생률이 최대 75%까지 감소한 것으로 밝혀져 있다.   다만 방한용 등으로 쓰이는 일반 마스크로는 코와 입으로 들어오는 감염원을 제대로 차단하기 어려워, 방역용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식약처 허가', 미세입자 차단 효율이 94% 이상을 의미하는 ‘KF94', ‘의약외품’ 등의 표기를 반드시 확인하고 감염원 차단이 가능한 방역용 마스크를 구입·사용해야 한다. 가장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유한킴벌리 크리넥스®KF94 방역용마스크 등이 있다.   외출 후에는 손과 발, 얼굴을 깨끗이 씻는 것은 물론 양치질과 함께 가글, 식염수로 코를 세척해 주는 것도 좋다.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에는 손 대신 휴지나 소매로 가려서 하고, 기침 후에는 알코올이 함유된 손 소독제를 활용해 위생을 챙기는 것도 방법이다.       # 생활 속 독감 예방 및 관리 TIP -독감 예방접종을 맞지 않았다면 가까운 병원 방문해 백신 접종 -독감 징후가 나타난다면 48시간 내에 병원 방문 및 치료제 복용 -되도록 사람 많은 장소 방문 피하기 -외출 시엔 반드시 KF94 방역용 마스크 착용 -외출 후 귀가 시엔 비누나 세정제를 이용해 30초 이상 손 씻기 -가급적 손으로 얼굴과 입 만지지 않기 -건조한 공기는 독감에 악영향, 수분 자주 섭취하고 빨래 실내 건조로 습도 유지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방역용마스크 (KF94)' ‘크리넥스® KF94방역용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KFDA)로부터 의약외품으로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기존 ‘크리넥스® KF80황사마스크’에 감염원을 막는 방역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미세먼지 차단 기능 또한 높다. 이는 차별화된 5중 구조로 이루어져 있고, 초정전 필터로 평균 입자크기 0.4㎛(마이크로미터)이하의 초미세먼지 입자를 94% 이상 차단해 호흡기 보호에 높은 효과를 갖는다. 또한 유한킴벌리 제품만의 고유한 4단 접이식 설계가 적용되어, 착용 시 마스크가 입에 닿지 않아 화장을 해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더불어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코에 맞닿는 부분에 밀착력이 우수한 스펀지 패드가 있어 쉽게 흘러내리지 않을 뿐 아니라, 안경 김서림 방지 효과까지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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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  2017-01-02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은 해열제> 캠페인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은 해열제> 캠페인 ‘2016 대한민국광고대상’ 라디오 부문 대상 수상   - 실제 숲의 소리를 담아내 숲이 지구의 해열제라는 메시지를 진정성있게 - 유한킴벌리 자체 소셜 미디어 채널 ‘우푸푸’ 통해 소비자 참여형 IMC캠페인으로까지 확장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의 라디오 캠페인 <숲은 해열제> 시리즈가 ‘2016 대한민국광고대상’ 라디오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숲은 해열제> 시리즈는 지구의 해열제 역할을 하고 있는 숲의 가치를 재조명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담양 대나무 숲, 울진 금강송림, 철원 DMZ 숲 등 곳곳에 자리한 숲에서 바람소리, 새소리, 낙엽소리 등 실제 숲이 가진 청량한 소리를 그대로 담아내 숲의 소리를 생동감 있게 전달했다.   <숲은 해열제> 캠페인은 유한킴벌리 자체 소셜 미디어 채널인 ‘우푸푸’를 통해 녹음을 진행할 숲 선정부터 라디오 캠페인 제작 과정까지 소비자들의 적극적 참여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해 소비자 참여형 IMC캠페인으로까지 확장하는 등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또, 숲의 모습을 활용해 스트레스 해소 및 수면 유도를 위한 힐링 영상을 제작해 캠페인을 확산시키기도 했다.   유한킴벌리 사회협력 담당자는 “<숲은 해열제> 라디오 캠페인 시리즈는 살아있는 숲의 소리를 극대화 해 숲이 지구의 온난화를 막아주는 해열제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고 생각한다.”며 “유한킴벌리는 앞으로도 ‘사람과 숲의 공존’이라는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숲의 소중한 가치를 환기시켜줄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숲과 사람의 공존이라는 새로운 비전과 함께 도시숲, 공존숲, 미래숲 프로젝트를 추진 하고 있으며, 리더 양성과 가치 공유의 기치 아래 숲 리더들을 키우고, 숲의 가치를 공유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시행해 오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귀·산촌을 통한 인생 이모작을 꿈꾸는 베이비붐 세대에게 숲에서 새로운 삶을 설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니어 산촌학교’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한편 ‘2016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광고업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으로, 올해 23회를 맞이했다. 올해는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8개 부문에 2천점 이상이 출품 됐다. 시상식은 23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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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  2016-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