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x 야놀자 ‘산뜻하게 야놀자’ 이벤트 진행

유한킴벌리 x 야놀자 ‘산뜻하게 야놀자’ 이벤트 진행   - 전국 호텔야자 20개 지점 투숙객 대상, 화이트 라이너가 포함된 여행키트 제공 - 속옷 여러 벌 챙길 필요 없이 숙박 필수 아이템 ‘여성용 라이너’로 해결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화이트’가 글로벌 여가플랫폼 ‘야놀자’와 함께 오늘(22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산뜻하게 야놀자’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야놀자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텔야자 전국 20개 지점 투숙객을 대상으로 ‘산뜻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트래블키트는 산뜻한 여행과 데이트를 위한 화이트 데일리 산뜻 라이너, 폰즈 훼이셜폼 퓨어화이트, 립톤 루이보스 허브티 3종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참여를 위해서는 야놀자 앱 홈 화면에서 ‘와이셀렉션(Y SELECTION)’ 이벤트 배너 클릭 후, 참여 숙소를 확인하고 예약하면 된다. ‘산뜻 트레블키트’는 체크인 시 수령할 수 있으며, 선착순 2천 명(객실 당 1개)에게 지급된다.   이번 트래블키트에 포함된 여성용품 ‘데일리 라이너’는 속옷을 자주 갈아입지 않아도 찜찜하지 않고 산뜻함을 제공할 수 있어 여행과 숙박 시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여행시에는 불가피한 상황으로 속옷 여분이 모자랄 때, 여성 분비물이 많아져 불쾌함을 느낄 때 등 여러 상황에서 라이너를 활용하면 상쾌함과 동시에 속옷이 차지하는 짐의 부피를 줄일 수 있어 효과 적이다.   실제로, 유한킴벌리 조사에 따르면 전체 여성 중 라이너를 사용하는 비율은 약 60%이며, 이 중 청결유지를 위해 매일 라이너를 사용하는 비율이 30%에 달한다. 사용용도로는 여행, 출장 등 속옷을 갈아입기 어려운 경우가 약 20%(중복응답)로 나타났다.   이번 트레블키트에서 제공되는 화이트 데일리 산뜻라이너는 화이트의 특허기술인 ‘시크릿존’의 흡수 2중 시스템으로 분비물을 흡수하여 산뜻함을 제공하고, 100% 천연 순면 커버를 사용해 커버와 맞닿은 피부가 답답하지 않도록 설계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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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  2019-02-21

유한킴벌리, 16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유한킴벌리, 16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 혁신적 생활용품으로 국민위생과 생활문화 발전 이끌어 -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공유가치창출(CSV), 스마트워크 등으로 사회변화에도 기여       생활혁신기업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최규복)가 ‘2019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올스타 5위에 선정되었다. 유한킴벌리는 이 조사가 시작된 2004년 이후 16년 연속 Top 10에 올랐다.   국내 대표적 기업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로 잘 알려진 유한킴벌리는 1970년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의 합작사로 설립되었으며, 기저귀, 생리대, 미용티슈 등을 생활필수품으로 정착시키며 우리 사회의 위생과 생활문화의 변화를 일으켰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소비자, 전문가 등 1만여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유한킴벌리는 세부 조사항목에서도 사회가치 전체 1위, 이미지가치 전체 3위에 오르는 등 높은 순위로 나타났으며, 산업별 평가에서도 생활용품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5천만 그루 나무심기와 시니어 일자리 창출까지 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노력 지속 1984년에 시작되어 36년간 지속하고 있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우리나라 기업 공익캠페인 중 국민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사회적으로 숲과 환경보호 인식을 높이는 데도 기여해 왔다. 유한킴벌리는 그 동안 생명의숲, 산림청 등과 국?공유림에 5천만 그루의 나무를 심어 왔으며, 700개 이상의 학교를 숲이 있는 학교로 변화시켜 왔다.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와 황사의 발원지 중 하나인 몽골에 여의도 면적의 11배에 이르는 ‘유한킴벌리 숲(사막화방지 숲)’을 조성했으며, 북한 숲 복원을 위한 양묘장도 운영해 오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크리넥스, 하기스, 좋은느낌, 스카트 등의 기존 유명브랜드 외에도 그린핑거, 더블하트, 디펜드 등의 신성장 사업을 통해 성장을 추구하고 있으며, 그 과정 속에서도 고령화 문제 해결과 함께 시니어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공유가치창출(CSV), 생리대 기부 캠페인, 이른둥이 기저귀 무상 제공 등의 활동을 통해 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사원들이 보다 유연하게 일하면서도 높은 몰입도로 일할 수 있도록 스마트워크를 구현하고 있으며, 시간, 공간, 자원의 유연성을 높이는 창의적인 유한킴벌리 스마트워크는 많은 기업, 단체들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고 있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몽골 토진나르스 유한킴벌리 숲)     ▲‘힘내라 딸들아’ 생리대 기부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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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  2019-02-18

유한킴벌리, ‘스카트 원데이 수세미’ 출시

식당, 카페, 콘도 등 다중이용업소 주방위생 UP! 유한킴벌리, ‘스카트 원데이 수세미’ 출시   - 네이처 사이언티픽 리포트에 언급된 ‘세균 최적 서식지 - 설거지용 스폰지’ 대안 - 하루 한 장 ‘스카트 원데이 수세미’로 위생 수준 높일 수 있어       (2019. 02. 18 /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가 하루 한 장 사용으로 위생성을 높인 ‘스카트 원데이 수세미’를 출시했다. ‘스카트 원데이 수세미’는 1회용컵 사용 제한 등으로 설거지가 늘어난 식당, 카페는 물론 콘도 등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곳의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되었다. 특히, 연중 가장 많은 고객이 몰리는 여름 휴가철 이전에 다중업소의 위생상태를 개선함으로써 식중독과 같은 수인성 감염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 장으로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스카트 하루 한 장 수세미’는 위생적인 사용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양면의 특성이 다른 원단으로 제작하여 상대적으로 더 풍부한 거품과 함께 세정력이 뛰어날 뿐 아니라, 내구성도 갖추고 있다. ▲촘촘하고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하여 기존 식기의 손상을 최소화 한다. ▲까칠한 패드형태의 엠보싱 원단을 채택하여 후라이팬과 같은 굴곡진 부분의 찌든 때도 구석구석 닦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유한킴벌리의 높은 기술력이 적용되어 잘 찢어지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2017년 8월 네이처가 발행하는 학술지, 사이언티픽 리포트(scientific reports)에 따르면, 가정 내에서 가장 세균번식이 많은 곳으로 설거지용 스폰지가 지목되었으며, 360종 이상의 세균이 1cm3 당 540억 마리로 배설물 농도와 비슷한 수치라고 밝혔다. 이는 설거지 과정에서 음식찌꺼기와 싱크대 청소 등을 통해 세균이 서식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기 때문이며, 용도를 분리해서 사용하고, 자주 소독하거나 사용주기를 줄일 것을 권고했다.   2018년 유한킴벌리가 진행했던 설문조사에 따르면, 조사참가자 500명 중 73.6%는 수세미를 한달 이상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나, 위생적인 사용방법과 교체 주기에 대한 정확한 정보공유도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최근 대형 프렌차이즈 커피숍, 리조트 등에서도 위생적인 환경조성을 위해 행주 대신 빨아쓰는 타올 등 사용주기가 상대적으로 짧은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스카트 원데이 수세미'의 장점이 고객들께 잘 전달되어 위생성과 편의성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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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  2019-02-18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글로우픽 뷰티어워드 1위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글로우픽 뷰티어워드 1위   - 수면의 질 높이는 ‘꿀잠 패드’로 불리며 소비자 후기 1위 꼽혀 - 국내 팬티형 생리대 시장, 3년새 2배 이상 성장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가 국내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이 공개한 ‘2018 컨슈머 뷰티 어워드’ 여성용품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글로우픽은 100만명 이상의 여성이 사용하는 모바일 뷰티 정보 서비스로, 이번 어워드는 2018년 1년 동안 등록된 약 67만건의 소비자 리뷰 데이터를 분석, 카테고리별 베스트 제품을 선별했다.   여성용품 1위로 선정된 유한킴벌리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는 속옷을 따로 착용할 필요 없이 입을 수 있는 팬티형 생리대로 밤새 뒤척여도 샐 걱정이 없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2014년 국내 최초의 팬티형 생리대로 출시된 이 제품은 잠잘 때 불안해 하는 여성들에게 ‘꿀잠 패드’로 각광 받으며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길이 경쟁’ 중이던 수면 생리대 시장에서 발상을 전환한 혁신 제품으로 주목 받는 관련 시장은 최근 3년새 두 배 이상 성장했다. 특히 10대 들의 수요가 높아지며 시장이 확대되는 추세다.   화이트는 글로우픽 어워드 1위를 기념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화이트 꿀잠 자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화이트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챗봇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시 선착순 5천명에게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영화예매권, 파리바게뜨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3월 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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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  2019-02-13

유한킴벌리 티엔, BT21 스킨케어 제품 첫 출시!

유한킴벌리 티엔, BT21 스킨케어 제품 첫 출시!   - BT21과 함께, 수분부족형 지성피부고민을 덜어줄 순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3종출시 -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 콜라보 통한 즐거운 피부고민 케어 실현       유한킴벌리 티엔에서 BT21 스킨케어 출시 소식을 알렸다. 티엔 (tn) 은 진정함을 뜻하는 TRUE 와 자연을 뜻하는 NATURE(true nature)의 줄임말로 자연의 건강함을 진정성있게 담은 저자극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금번에 출시되는 BT21 스킨케어 제품은 AC컨트롤 라인으로 민감성 또는 수분부족형 지성 (일명 수부지) 피부의 소비자도 매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요즘같이 미세먼지와 추위 등 외부요인으로 자극받은 피부고민, 잦은 트러블과 건조함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대한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순한 데일리 수분진정케어로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티엔의 AC 컨트롤 라인은 2010년 7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토너, 로션 각각 110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2019년 한시적으로 BT21 캐릭터를 적용하여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자사 출고 데이터 집계 기준)   티엔 BT21 AC 컨트롤 시리즈는 2월부터 주요 온라인스토어 (11번가, G마켓, 쿠팡 등) 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구입문의는 유한킴벌리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고객지원센터 080-022-7007 (수신자부담) / 1666-7067 (발신자부담, 문자상담)   유한킴벌리 티엔 담당자는 “철저한 고객 분석을 통해 10대와 20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금년 내 데일리 트러블 케어를 위한 마스크팩, 스팟패치, 수분크림, 미스트, 클렌징 등 지속적으로 BT21 스킨케어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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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  2019-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