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고객중심경영

16,457,339명

2019년 누적 소비자교육인원 수

유한킴벌리는 위생용품을 만드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위생용품 사용소비자들의 “알권리”와 “소비자선택권“ 권익증진을 위해
1971년부터 49년째 소비자교육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육아교육
예비 & 초보부모의 육아가이드 우리 아이에게 최선의 것들만 주고 싶은
예비 & 초보부모를 위해 육아 역량강화와 유아용품선택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포럼의 형태로 제공합니다.
(년 5회, 오프라인 강연/온라인 실시간 생중계)

육아포럼은 월령에 맞는 맞춤 육아정보와 제품을 제공하는
유한킴벌리 디지털플랫폼 [맘큐]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유한킴벌리 청소년교육
유한킴벌리는 여성위생용품을 만드는 기업으로서
생리대와 관련한 사회적요구에 책임있는 자세로 대응하고,
특히 여성 청소년들이 월경으로부터 당당하게
자신의 몸을 관리할 수 있도록
월경소비자교육과 캠페인을 실시하고있습니다.

소통형블로그 [우월해]를 통하여 청소년들에게는 초경에
미리 대처할 수 있는 정보를,보건교사와 부모에게는
체계적인 학교/가정교육을 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Links to UN SDGs 유한킴벌리는 여성의 건강 보장, 학습기회 제공, 여성의 역량 강화 등
UN SDGs (유엔지속가능발전목표)달성에 동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