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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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344,277명

2017년 누적 소비자교육인원 수

유한킴벌리는 1972년부터 올바른 위생문화 확산을 위하여 여성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교육을 시작했습니다.
소비자 교육활동은 그 대상을 보다 확대하여 47년 동안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2011년 그 방법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더욱 많은 소비자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육아포럼
예비 & 초보부모의 육아가이드 우리 아이에게 최선의 것들만 주고 싶은
예비 & 초보부모를 위해 육아 역량강화와 유아용품선택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포럼의 형태로 제공합니다.
(년 5회, 오프라인 강연/온라인 실시간 생중계)

육아포럼은 월령에 맞는 맞춤 육아정보와 제품을 제공하는
유한킴벌리 디지털플랫폼 [맘큐]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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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청소년교육
청소년들이 ‘초경’을 중심으로 한 ‘월경’과 내 몸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통해 건강한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교육 동영상과
토론용 학습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소통형블로그 [우월해]를 통하여 청소년들에게는 초경에
미리 대처할 수 있는 정보를,보건교사와 부모에게는
체계적인 학교/가정교육을 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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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ks to UN SDGs 유한킴벌리는 여성의 건강 보장, 학습기회 제공, 여성의 역량 강화 등
UN SDGs (유엔지속가능발전목표)달성에 동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