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14,901,009명

2016년 누적 소비자교육인원 수

유한킴벌리는 1972년부터 올바른 위생문화 확산을 위하여 여성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소비자교육 활동은 그 대상을 보다 확대하며 40여 년 이상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2011년 그 방법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더욱 많은 소비자가 더욱 쉽게 교육을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눔TV(www.woorinanumtv.org)는
‘더 나은 생활을 향한 믿음’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제공을 통하여 고객만족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유한킴벌리가 기획∙운영하는 온라인 강연사이트 입니다. 행복한 육아를 꿈꾸는 예비∙초보엄마를 위한 육아포럼부터 다음 세대의 희망인 아동, 청소년을 위한 어린이교육, 초등교육, 중고등교육, 행복한 인생 2막 설계를 위한 시니어교육까지 전 세대에게 그들이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강연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육아포럼
육아포럼은 부모로의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설렘 가득한 예비맘과 아기를 키우는 순간 순간 끊임없이 밀려오는 걱정과 불안을 경험하는 초보맘을 위하여 부모됨의 진정한 의미를 생각하기 위해서 기획된‘우리 아이를 위한 좋은 부모 되기’ 전문가 육아강연입니다.

자세히보기

초등 교육
사춘기가 시작되면서 나타나는 다양한 신체적,정신적 변화에 대해 미리 알려주어 자신의 성장을 기쁨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초등고학년 대상의 교육프로그램과 단체 활동을 시작하는 어린이들이 스스로 배워서 실천할 수 있는 유치원, 초등 저학년 대상의 ‘청결위생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중고등 교육
중고등교육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사회 환경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생명의 소중함을 깨달아 건전한 가치관 형성 및 건강한 미래를 준비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습니다. 청소년기 남녀의 신체적, 심리적 차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올바른 성가치관과 양성평등의식 정립에 필요한 교육입니다.

자세히보기

모든 교육은 지역과 시간에 상관없이 우리나눔TV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기스하기스
굿나이트굿나이트
DoubleHeartDoubleHeart
화이트화이트
좋은느낌좋은느낌
뽀삐뽀삐
크리넥스크리넥스
스카트스카트
마이비데마이비데
골드프렌즈골드프렌즈
디펜드디펜드
green fingergreen finger
tn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