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30년을 맞이하여
대한민국 인구와 같은 5천만 그루의 나무를 심고 가꾸는 목표를 2014년 달성하였습니다.

사람들이 일상에서 숲을 즐기고, 주변과 지역사회에서 치유, 건강, 휴양, 교육 등
다양한 숲의 가치를 느끼고 잘 보존해 나갈 수 있도록 참여할 수 있는 터전을 만들고자 합니다.

심볼

Pantone
2300C


Pantone
2320C

초록색 삼각형은
푸른 숲을 상징함
사람
갈색 나무기둥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을 상징함. 공존 노력을 통해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려는 유한
킴벌리의 사회적 책임과 공헌을
표현함
SINCE 1984
1984년은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를
시작한 해를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됨을 상징. 나무가 뿌리 내리고
있는 땅으로 표현
공존을 꿈꾸다
공존을 꿈꾸다
  • 공존숲
  • 미래숲
  • 도시숲
숲과 만나다
과 만나다
  • 여고생 그린캠프
  • 신혼부부 나무심기
  • 시니어 산촌학교
함께 나누다
함께 나누다
  • 즐거운 소통채널 - 우푸푸
  • 아름다운 숲 전국대회
  • 우리숲 수필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