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본문 영역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30년을 맞이하여
대한민국 인구와 같은 5천만 그루의 나무를 심고 가꾸는 목표를 2014년 달성하였습니다.

사람들이 일상에서 숲을 즐기고, 주변과 지역사회에서 치유, 건강, 휴양, 교육 등
다양한 숲의 가치를 느끼고 잘 보존해 나갈 수 있도록 참여할 수 있는 터전을 만들고자 합니다.

심볼

Pantone
2300C


Pantone
2320C

초록색 삼각형은
푸른 숲을 상징함
사람
갈색 나무기둥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을 상징함. 공존 노력을 통해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려는 유한
킴벌리의 사회적 책임과 공헌을
표현함
SINCE 1984
1984년은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를
시작한 해를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됨을 상징. 나무가 뿌리 내리고
있는 땅으로 표현
공존을 꿈꾸다
공존을 꿈꾸다
  • 공존숲
  • 미래숲
  • 도시숲
숲과 만나다
과 만나다
  • 여고생 그린캠프
  • 신혼부부 나무심기
  • 시니어 산촌학교
함께 나누다
함께 나누다
  • 즐거운 소통채널 - 우푸푸
  • 아름다운 숲 전국대회
  • 우리숲 수필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