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제품관련 문의 080-022-7007
[ARS 단축번호] 1.유통기한 문의 2.제품문의 3.하기스사이즈교환
회사관련 문의 1566-2074
문자상담 1666-7067
발신자 부담 장문 2,000자 이내 이미지첨부 문자 (MMS, 이미지 4장까지)
채팅상담
일부 상담은 ‘챗봇’을 통해 보다 신속하게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24시간, 365일 가능)
상담 가능 시간: 평일 09:0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언론 등에 제공된 유한킴벌리 보도 및 발표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윈터 X 화이트 스테이쿨’ 광고 조회수 1,000만 돌파
- 광고 공개 후, 주요 이커머스 채널 판매 40% 이상 급상승 유한킴벌리는 그룹 에스파 ‘윈터’와 함께 한 ‘화이트 스테이
2025.06.30
유한킴벌리, 6겹 원단 ‘스카트 도톰한 양면 수세미’ 출시
- 위생 취약한 여름철, 수세미 매출 50% 집중 - 앞뒤면 재질 달라 설거지, 욕실 청소 등 다용도 활용 가능 유한킴벌리는 집안관리용품 브랜드 스카트
2025.06.26
좋은느낌, ‘21cm 맥시롱 팬티라이너’ 출시
-자사 팬티라이너 중 최장 길이, 분비물 많거나 불규칙할 때도 안심 유한킴벌리는 자사 팬티라이너 최장 길이로 설계된 ‘좋은느낌 유기농100% 순면
2025.06.23
하기스 이른둥이 기저귀 기부 600만 패드 달성
- 2개월당 한 번 꼴로 공장 멈추고 이른둥이용 생산 - 제품 개발에서 생산까지 실제로 이른둥이를 키워낸 직원들 손으로 유한킴벌리는 하기스 이른둥이
2025.06.19
생생한 숲 속 강의실로 오세요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그린캠프’ 대학생 참가자 모집
- 2박 3일 현장학습 및 숲환경 분야 전문가 멘토링 지원 - 최우수팀에는 몽골 유한킴벌리숲 탐방 기회도 주어져 유한킴벌리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
2025.06.12
“위생 따라 희비 엇갈린다” 유한킴벌리 외식업체 위생 인식조사 시행
- 식중독 가장 많은 시기 7~9월, 장소는 음식점이 최다 - 일회용/다회용 행주 사용 여부에 따라 위생 인식 극명 연중 식중독이 가장 많이 발생하
2025.06.10
출산과 돌봄을 돌아보다. 유한킴벌리 ‘2025 신혼부부학교’ 성료
유한킴벌리는 지난 5월 31일과 6월 7일 두 차례에 걸쳐 ‘2025 신혼부부학교’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혼부부학교는 부부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
2025.06.09
포레스트,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동시 입점, 뷰티 시장 공략 가속
- 로프트(LOFT), 플라자(PLAZA), 핸즈(HANDS) 등 300여개 매장 확보 - 브랜드 앰버서더 세븐틴(SEVENTEEN) 승관, K-뷰티 붐, 클린뷰티 컨셉 3
2025.06.04
휴대성 높인 ‘크리넥스 마이비데 미니’ 출시
- 둘 중 한 명은 뒤처리시 화장실용 물티슈 사용(2024 소비자조사) 유한킴벌리가 신용카드보다 작은 ‘크리넥스 마이비데 클린케어 미니&rsquo
2025.05.30
좋은느낌, ‘힘내라 딸들아’ 생리대 기부 캠페인 10년 맞았다
- 누구나 건강하게 월경을 맞이해야 합니다 - 보편적 월경권 확보 위한 브랜드의 약속 지속, 누적 1,170만 패드 기부 - 소비자 10명 중 9명(89%)이 선호하는
2025.05.27
좋은느낌, 2025 올리브영 페스타 참가
- 5/21~25 노들섬서 진행, 좋은느낌 썸머에디션 등 핵심 제품 체험 기회 제공 유한킴벌리는 자사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2025 올리브
2025.05.21
화이트 모델로 에스파 윈터 발탁
- 윈터와 함께 한 신제품 화이트 스테이쿨 광고 5월 중 공개 예정 유한킴벌리는 자사 여성용품 브랜드 화이트 모델로 KPOP 그룹 에스파 멤버 ‘
2025.05.19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