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본문 영역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글로우픽 뷰티어워드 1위

2019-02-13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글로우픽 뷰티어워드 1위

 

- 수면의 질 높이는 ‘꿀잠 패드’로 불리며 소비자 후기 1위 꼽혀

- 국내 팬티형 생리대 시장, 3년새 2배 이상 성장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가 국내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이 공개한 ‘2018 컨슈머 뷰티 어워드’ 여성용품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글로우픽은 100만명 이상의 여성이 사용하는 모바일 뷰티 정보 서비스로, 이번 어워드는 2018년 1년 동안 등록된 약 67만건의 소비자 리뷰 데이터를 분석, 카테고리별 베스트 제품을 선별했다.

 

여성용품 1위로 선정된 유한킴벌리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는 속옷을 따로 착용할 필요 없이 입을 수 있는 팬티형 생리대로 밤새 뒤척여도 샐 걱정이 없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2014년 국내 최초의 팬티형 생리대로 출시된 이 제품은 잠잘 때 불안해 하는 여성들에게 ‘꿀잠 패드’로 각광 받으며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길이 경쟁’ 중이던 수면 생리대 시장에서 발상을 전환한 혁신 제품으로 주목 받는 관련 시장은 최근 3년새 두 배 이상 성장했다. 특히 10대 들의 수요가 높아지며 시장이 확대되는 추세다.

 

화이트는 글로우픽 어워드 1위를 기념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화이트 꿀잠 자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화이트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챗봇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시 선착순 5천명에게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영화예매권, 파리바게뜨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3월 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