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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중심경영

고객응대 프로세스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품종/해당 품목, 피해유형, 해결 기준에 대한 표
품종/해당 품목 피해유형 해결 기준

생활위생용품 일회용

기저귀, 물티슈 화장지, 타올, 냅킨 등

  • 1 이물혼입
  • 2 품질, 성능, 기능 불량
  • 3 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 4 부작용
  • 5 수량부족
  • 12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34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 5 부족수량 지급

의약외품

생리대, 팬티라이너 손소독제, 마스크 등

  • 1 이물혼입
  • 2 함량, 크기부적합
  • 3 변질, 부패
  • 4 유효기간 경과
  • 5 용량부족
  • 6 품질, 성능, 기능 불량
  • 7 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 8 부작용
  • 9 수량부족
  • 1~ 6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78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 9 부족수량 지급

화장품

로션, 크림, 샴푸, 바스 등

  • 1 이물혼입
  • 2 함량, 크기부적합
  • 3 변질, 부패
  • 4 유효기간 경과
  • 5 용량부족
  • 6 품질, 성능, 기능 불량
  • 7 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 8 부작용
  • 1~ 6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78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