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언론 등에 제공된
유한킴벌리 보도 및 발표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이즈 35 플러스 쑥’ 패드 출시

2009-06-26

참숯 패드에 이은 2탄
유한킴벌리, ‘포이즈 35 플러스 쑥’ 패드 출시
 
- 쑥 향을 함유해 더운 여름은 물론 4계절 냄새 걱정 싹~
- 국내산 쑥 성분이 쑥 잎사귀 무늬로 새겨져 심미적 안정감까지 더해
 

여름은 계절의 여왕이다. 하지만, 덩달아 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이 시작되는 때이기도 하다. 바로 여름이면 더욱 심해지는 냄새 고민 때문. 특히나, 그 날이라면 다른 사람이 눈치챌까 더욱 불안해 지는 것이 사실. 그만큼, 냄새 걱정을 줄여주는 제품이 인기를 끄는 이유이기도 하다. 유한킴벌리는 35세 이상 여성을 위한 패드 ‘포이즈 35 플러스 쑥’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고객 조사에서 높은 선호도를 확인한 쑥 향을 함유하여, 냄새 걱정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

 
‘포이즈 35 플러스 쑥’의 또 다른 차별점은 기능에 감성까지 고려한 제품 설계. 국내산 쑥 성분이 쑥 잎사귀 무늬로 예쁘게 새겨져 있어 심미적인 안정감을 더해주고, 2중 파워 흡수층이 혹시 샐까 하는 걱정을 빈틈없이 막아준다. 또한, 숨쉬는 컽커버와 순면 감촉커버를 적용하여 편안함까지 한 단계 플러스 해준다.
 
유한킴벌리는 작년 7월 참숯을 적용해 선보인 ‘포이즈 35 플러스 참숯’ 패드가 지난달까지 2배의 판매 신장률을 기록하며 성장한 데 힘입어,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특히,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냄새 걱정 없이 야외 활동을 할 수 있어 기존 참숯 제품과 더불어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품은 초소형, 소형, 중형, 특대형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유통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 6000원 내외, 중형 날개형 24개입 기준)
 

소비자 문의 02-528-1101~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