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600,138명 2020년 누적 소비자교육인원 수
유한킴벌리는 1972년부터 올바른 위생문화 확산을 위하여
여성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교육을 시작했습니다.
소비자 교육활동은 그 대상을 보다 확대하여
48년 동안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2011년 그 방법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더욱 많은 소비자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육아교육
예비와 초보부모의 든든한 육아길잡이
육아포럼에서는,
우리 아이에게 최선의 것들만 주고 싶고
더 좋은 부모가 되고 싶은 예비&초보 부모를 위해
육아 역량 강화와 육아용품 선택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 6회 온라인 실시간 중계)
육아포럼은 월령에 맞는 맞춤 육아정보와 제품을 제공하는
유한킴벌리 디지털 플랫폼 [맘큐]에서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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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청소년교육
유한킴벌리는 여성 역량 증진을 응원하며,
여성 청소년들이 월경으로부터 당당하게
자신의 몸을 관리하고 사랑할 수 있도록
성교육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청소녀, 자녀를 둔 부모, 보건교사 모두를 위한
포괄적 성교육 전문채널 <우리월경해>블로그를 통해
생물학적 성부터 사회적 성까지 새롭게 확장된 성교육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초경에 미리 대처할 수 있는 정보, 체계적인 성교육 콘텐츠,
사회적 성 등을 함께 배우고 공감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제공합니다.
Links to UN SDGs
유한킴벌리는 여성의 건강 보장, 학습기회 제공, 여성의 역량 강화 등
UN SDGs (유엔지속가능발전목표)달성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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