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그린핑거, ‘힘센 보습’ 라인 강화
2014-10-06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힘센 보습’ 라인 강화
- ‘힘센 보습 울트라 로션’, 48시간 보습과 수분량 77% 증가 효과
- 친환경 포장으로 환경경영 실천도
▲ (왼쪽부터) 그린핑거 힘센보습 울트라 로션 / 그린핑거 울트라 크림
(2014.10.02)
유한킴벌리의 유아.아동 스킨케어 ‘그린핑거’가 가을을 맞아 풍부한 식물 유래 성분으로 보습이 특화된 ‘힘센 보습 울트라 로션’과 ‘울트라 크림’을 출시했다.
‘힘센 보습 울트라 로션’은 전문 시험기관의 보습력 테스트 결과, 48시간 보습 지속효과와 더불어 사용 1시간 후 피부 수분량이 77% 증가하는 등 보습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확인됐다 (시험기관: (주)엘리드, 피험자수: 20명). 풍부한 쉐어버터를 바탕으로, 호호바 오일, 마카다미아 넛 오일, 해바라기 씨 추출물 등 천연 유래의 내추럴 넛트 고보습 오일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코슈머를 위해 단상자를 제거한 친환경 포장을 적용한 것도 특징.
함께 선보이는 ‘울트라 크림’은 아르가니아, 호호바, 다래수액의 식물 유래 3종 보습성분 및 마카다미아, 메도우폼씨드 추출 오일이 풍부한 영양막, 수분막,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한 아기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보다 강력한 보습을 원하는 고객들은 ‘울트라 로션’과 ‘울트라 크림’을 함께 사용해도 좋다.
‘그린핑거’는 기저귀, 생리대 등 아기와 여성의 피부와 밀접한 제품을 통해 피부 전문성을 축적한 유한킴벌리가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을 통해 발견한 숲의 이로움을 접목하여 탄생시킨 친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0~3세 베이비, 4~10세 키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주요 성분 특징 ※
- 호호바 오일: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뛰어난 보습효과 제공
- 마카다미아 넛 오일: 영양공급과 수분증발 방지 효과 제공
- 해바라기씨 추출물: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빠른 흡수력, 수분유지효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