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스키니핏’ 출시
2012-07-11
더 얇게, 더 가볍게..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스키니핏’ 출시
- X자 모양의 흡수구조를 적용, 착용 안 한 듯 편안함이 특징
- 기존 자사 울트라제품 대비 10-20% 더 가벼워
생활용품 선도기업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최규복)가 생리대 신제품 ‘좋은느낌 스키니핏’을 출시했다. 좋은느낌 스키니핏은 X자 모양의 흡수구조를 적용해 몸의 움직임과 신체곡선에 잘 맞게 휘어져 최근 활동적이면서도 편안함을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에 딱 맞는 제품이다.
생리대의 새로운 트렌드 주도 – 몸에 착용 안 한 듯 스타일리시함 강조
최근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더욱 활동적으로 변하면서 생리대에 대한 니즈 또한 변하고 있다. 바로 몸에 꼭 맞는 착용감과 새지 않아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것. 유한킴벌리는 ‘스키니핏’은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인체공학적인 X-플렉스 흡수구조가 적용되어 몸의 움직임에 따라 패드 형태가 유연하게 맞추어지는 장점뿐만 아니라, 기존 자사 울트라 제품 대비 약 10-20% 가볍고 얇아진 ‘하이퍼 울트라’ 패드구조를 채택해 패드를 착용 안 한 듯한 스키니핏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소비자 테스트에서도 ‘착용 안 한 듯 편안하다’, ‘얇은 두께로 움직임에 맞게 잘 밀착된다’는 의견이 많았으며 자유로운 활동, 착용한 표시가 나지 않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유한킴벌리는 항상 우리나라 소비자가 가장 원하는 생리대 개발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국내 최초의 ‘숨쉬는 겉커버’, ‘소취기능’, 소리까지 배려한 ‘크린원터치포장’, 옆 샘을 막아주는 ‘더블 샘방지선’, ‘시크릿 홀’, ‘와이드&롱’ 등 고객의 니즈를 철저하고 신속하게 반영시키는 혁신 노력이 생리대 시장에서 유한킴벌리가 오랫동안 1위를 하고 있는 비결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혁신의 노하우를 통해 이번 ‘좋은느낌 스키니핏’ 제품이 탄생하게 되었다”며 제품 출시배경을 설명했다.
좋은느낌 스키니핏 신제품은 중형/대형으로 출시되며, 중형 18개들이 기준으로 일반 대형마트, 백화점 등에서 약 5,900원 내외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kotexgoodfeel.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