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관점에서,
소비자중심으로 (재)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해주는 국가인증제도입니다.
이를 통해 기업에서는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관련 시스템 구축 및 정비를 통한
대내외 경쟁력을 강화하게 되고, 소비자 권익 증진
노력을 통한 소비자 후생 증대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CCM
유한킴벌리는 고객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만족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러한 실천과 노력으로 지난 2008년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S (Consumer Complaints
Management System : 소비자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후 2011년 9월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 소비자중심경영)으로 제도가
개선된 것에 부응하여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비자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였고,
그 결과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획득까지 기대효과
이루어 고객과 함께 행복한 유한킴벌리로 거듭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