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응대 프로세스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생활위생용품 일회용 기저귀, 물티슈·화장지, 타올, 냅킨 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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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유형 | 1이물혼입 2품질, 성능, 기능 불량 3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4부작용 5수량부족 |
해결 기준 | 12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34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5부족수량 지급 |
의약외품생리대, 팬티라이너·손소독제, 마스크 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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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유형 | 1이물혼입 2함량, 크기부적합 3변질, 부패 4유효기간 경과 5용량부족 6용량품질, 성능, 기능 불량 7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8부작용 9수량부족 |
해결 기준 | 1~6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78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9부족수량 지급 |
화장품로션, 크림, 샴푸, 바스 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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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유형 | 1이물혼입 2함량부적합 3변질, 부패 4유효기간 경과 5용량부족 6품질, 성능, 기능 불량 7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8부작용 |
해결 기준 | 1~6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78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