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에 대한 역할과 책임,
직무 수행 역량, 성장 포트폴리오를
소개해 드립니다

SCM

물류구매전략기획담당자

1. 주요역할과 책임

물류구매전략기획담당자는 SCM역량 증대를 위한 월간 아카데미와 커리큘럼을 운영하며, SCM학습 조직의 코디네이터 역할을 수행합니다. SCM부문의 예산관리와 KPI관리, 물류비 분석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2. 직무수행을 위해 필요한 경험과 역량

물류구매전략기획담당자로서 SCM전반에 대한 이해, 교육과정 운영 스킬, 자료조사와 데이터 분석 능력 등이 요구됩니다.

3. 직무를 수행한 후 성장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물류구매전략기획담당자는 물류, 제품공급, 구매 등 본부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업무를 지원하고 협업하기 떄문에 인접 영억으로 성장 기회를 만들어 갈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