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본문 영역

키워드로 FAQ를 검색하세요!

검색

자주 묻는 질문 목록

A

국내에서는 물티슈가 화장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화장품법에 따른 안전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미국, 유럽 등에서도 물티슈를 화장품으로 분류하여 관련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A

모든 물티슈 제품은 부패 방지를 위해 보존제 사용이 불가피하며, 
다만 모두 국내 화장품 기준과 미국, EU, 호주 등의 물티슈 안전 기준에 부합한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며,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꼭 필요한 양 만큼의 보존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A

닥터마밍, 릴리유 물티슈의 사용기한은 개봉전 제조일로부터 1년, 그린핑거 물티슈는 2년입니다.

다만, 개봉 후라면 3개월 이내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A

일반물티슈는 성인의 피부에 사용하는 반면에, 아기물티슈는 연약한 아기의 피부에 사용하기 때문에 부드럽고 마일드한 성분을 사용합니다.자극을 최소화 하기 위해 아기물티슈에는 일반물티슈보다 더 적은 양의 보존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천연유래의 피부보습성분을 사용합니다. 
또한, 아기의 용변을 부드럽게 닦아주어야 하기에 많은 수분을 필요로 하므로 일반 물티슈보다 더 높은 수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사용 중 용변이 새어나오지 않도록 도톰한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A

천연 펄프 물티슈는 다른 원단에 비해 폭신하고 수분감이 높다는 특징을 가집니다. 하지만 천연성분의 펄프 원단의 특성상 잘 분해되므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사용하시면 쉽게 찢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실 때 부드럽게 톡 뽑아 사용해주시기 권해 드립니다.

 

A

유한킴벌리 물티슈는 부드럽고 도톰한 천연펄프를 함유한 원단으로 제품 사용 시 보일 수 있는 하얀 가루는 천연펄프 입자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A

유한킴벌리 아기물티슈는 아기 피부를 위해 여러 가지 임상실험을 거친 제품이므로 아기의 얼굴과 몸 등을 안심하고 닦아주셔도 됩니다. 하지만 눈처럼 민감한 부위에는 가급적 사용을 자제해 주시고 피부에 이상이 있는 경우 사용을 중지해 주세요.

A

유한킴벌리 아기물티슈는 국내뿐만이 아니라 일본, EU 등의 화장품 기준의 엄격한 생산공정과 품질관리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성분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