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키워드로 FAQ를 검색하세요!

검색

자주 묻는 질문 목록

A

화장실용 화장지와 미용 화장지는 각 사용 용도에 맞게 디자인과 설계가 된 제품입니다. 크리넥스 미용 화장지는 부드러우면서 강도가 높고, 화장실용 화장지는 잘 닦이도록 엠보싱 처리가 되거나, 변기에 잘 풀리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각각의 용도에 맞는 제품 사용을 권장해 드립니다.

A

저희 회사 두루마리 제품은 100% 버진펄프로 만들어진 ‘크리넥스 ‘브랜드의 고급화장지와 천연펄프와 재생원료를 혼합하여 만든 ‘재생화장지’로 나뉘어집니다.  유한킴벌리의 미용화장지, 키친타올, 크리넥스 화장실용 화장지, 냅킨 등 모든 제품은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졌으며 제조시 어떤 공정에도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천연펄프는 자체적으로 백색을 띄고 있으므로 별도의 표백제 처리를 하지 않습니다. 유한킴벌리는 소비자의 안전과 보건을 위해 제품 개발이나 개선 시 철저한 점검을 하고 있으므로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 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A

유한킴벌리에서 제조하는 모든 화장실용 화장지는 물에 풀리도록 설계되었으므로 사용후 변기에 버리셔도 됩니다. 다만, 한꺼번에 과도한 양을 버리거나, 용수 절약을 위해 변기에 흐르는 물의 양을 줄여 사용하는 경우에는 물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아 막힐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사용일 경우 화장실의 청결을 위해 바로 변기에 버리시기를 권해드리며, 일시에 많은 양을 버려야 하는 경우에는 몇 번에 나눠 변기에 버리면서 물을 내리시기를 권해드립니다.

A

간혹 화장지를 사용하다가 1겹이 따로 돌아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2겹이나 3겹으로 되어있는 화장지의 절취선이 맞지 않고, 무늬가 안 쪽으로 들어가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화장지 2겹 중 위쪽의 1겹(무늬가 없는 부분)을 잡고 화장지가 감긴 방향의 반대로 한 바퀴 돌려주신 후 동일한 절제선이 있는 부분에서 잘라주시면 바로 잡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 동영상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hQyRK7i36J4

 

A

저희 제품에는 엄격한 내부 안전기준을 두고, 이 기준을 통과한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잉크도 이러한 기준을 통과하여 화장실용 화장지 용도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것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