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용 화장지와 미용 화장지는 각 사용 용도에 맞게 디자인과 설계가 된 제품입니다. 크리넥스 미용 화장지는 부드러우면서 강도가 높고, 화장실용 화장지는 잘 닦이도록 엠보싱 처리가 되거나, 변기에 잘 풀리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각각의 용도에 맞는 제품 사용을 권장해 드립니다.
환경을 위해 두루마리 화장지 지관에 사용되는 종이사용량을 줄이려는 크리넥스의 작은 노력중 하나로 지관 사이즈를 일부 줄여나가고 있습니다. 기존 42mm에서 36mm로 6mm가 줄어들었는데, 규격화된 화장지걸이에 전혀 문제없는 것으로 확인하고 적용되었습니다.
크리넥스 두루마리 화장지 제품은 100% 순수 천연펄프만을 사용하여 여성과 아기피부에 좋습니다. 얼굴에 사용해도 무방하나 화장실용 화장지 제품이며, 얼굴 사용 시 미용티슈 제품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회사 두루마리 제품은 100% 버진펄프로 만들어진 ‘크리넥스 ‘브랜드의 고급화장지와 천연펄프와 재생원료를 혼합하여 만든 ‘재생화장지’로 나뉘어집니다. 유한킴벌리의 미용화장지, 키친타올, 크리넥스 화장실용 화장지, 냅킨 등 모든 제품은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졌으며 제조시 어떤 공정에도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천연펄프는 자체적으로 백색을 띄고 있으므로 별도의 표백제 처리를 하지 않습니다. 유한킴벌리는 소비자의 안전과 보건을 위해 제품 개발이나 개선 시 철저한 점검을 하고 있으므로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 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유한킴벌리의 화장지제조공정에는표백 공정 자체가 없습니다.
화장지등의원료로 사용되는펄프의경우 품질확보를위해목재부에존재하는리그닌및천연유성물질을제거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이 과정에서 갈색 빛을 띠는 성질을 띠는 리그닌 등이 제거되면서 색상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유한킴벌리는미국 FDA 에서 권장하고 있는 방법을 사용한 원료만을 화장지 생산에 사용하고 있으며, 염소가스를 사용한 원료는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천연펄프 100%를 원료로 하는 크리넥스 화장지 제품은 형광증백제가 발현되지 않으며, 일반고지를 섞어 만든 화장지는 형광증백제가 발현될 수 있습니다. 일반고지를 사용하는 화장지의 경우 재생용지를 해리하는 과정에서 재생용지에 이미 적용되어 있는 형광증백제를 100% 제거하지 못하고 남아 있는 것으로 화장지 원료를 생산할때 인입하는 것은 아닙니다.
문의 주신 향료는 천연물질과 합성물질을 혼합한 조합향료이며, 국제향료협회에서 허용한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국제향료협회는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천연/합성물질을 사용할 수 없도록 엄격히 규정하고 있고 당사 역시 이를 엄격히 준수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유한킴벌리에서 제조하는 모든 화장실용 화장지는 물에 풀리도록 설계되었으므로 사용후 변기에 버리셔도 됩니다. 다만, 한꺼번에 과도한 양을 버리거나, 용수 절약을 위해 변기에 흐르는 물의 양을 줄여 사용하는 경우에는 물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아 막힐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사용일 경우 화장실의 청결을 위해 바로 변기에 버리시기를 권해드리며, 일시에 많은 양을 버려야 하는 경우에는 몇 번에 나눠 변기에 버리면서 물을 내리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간혹 화장지를 사용하다가 1겹이 따로 돌아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2겹이나 3겹으로 되어있는 화장지의 절취선이 맞지 않고, 무늬가 안 쪽으로 들어가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화장지 2겹 중 위쪽의 1겹(무늬가 없는 부분)을 잡고 화장지가 감긴 방향의 반대로 한 바퀴 돌려주신 후 동일한 절제선이 있는 부분에서 잘라주시면 바로 잡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 동영상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hQyRK7i36J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