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9
디펜드 물없이 쓰는 샴푸 등 간병케어 제품 신규 출시
2019 동반성장지수 최우수기업 (5년 연속) 선정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광고 ‘코로나19, 1인 1숲으로 이겨내요’ 런칭
2020.08
스마트워크 3.0 본격 시행 (재택근무제 정례화 등)
유한킴벌리 공유가치창출(CSV) 모델, ‘임팩트 피플스’ 출범
크린가드, 여름용 A20 프레쉬업 보호복 출시
좋은느낌 처음생리팬티 캠페인 런칭
2020.07
라네이처 시그니처 생분해성 생리대 출시
- 국내 최초 완제품으로 유럽 seedling 생분해 인증 획득
크리넥스 메가롤(50미터) 출시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린넨블렌딩 출시
2020.06
유한킴벌리 최규복 사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더블하트, 구순구개열 젖병 기부캠페인
2020.05
더블하트, 레스랩 유아세제/유연제 출시
2020.04
본사 이전_롯데월드타워
신사업_레드 투 래드 안티폴루션 화장품 출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생분해성 물티슈 출시
2020.03
대구 의료진과 취약계층 등을 위해 마스크 100만매 기부
유한킴벌리 창립 50주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K-BPI) 조사결과 하기스 22년 연속('99~),
화이트 20년 연속('01~), 크리넥스 18년 연속('03~) 부문별 1위 선정
2020.02
크리넥스 마스크 15만장 취약계층 긴급 지원
– 코로나19 긴급 대응
그린핑거 중국 역직구 시장 진출 – 티몰
스카트 브랜드로 청소용품 시장 신규 진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4위 선정, 17년 연속 6위 내 선정
-생활용품부문 1위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생리건강 전문 블로그 ‘우생중’,
AVA 디지털 어워즈 4개 부문 수상
2020.01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 17회 서울영상광고제 은상 수상
‘힘내라 딸들아’ 생리대 기부 캠페인
– 누적 500만 패드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