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우리는 생활-건강-지구환경을 위해 행동합니다

회사소개 영상

주주회사

유한킴벌리는 사회공헌을 통해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선진적인 기업경영을 가장 먼저 도입한 유한양행의 정신과
세계 최고의 건강위생용품으로 세계적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킴벌리클라크의
뛰어난 기술력이 결합하여 설립되었습니다.

유한양행Since 1926
모두의 건강과 행복이라는 큰 꿈을 가진 버드나무는 지금도 자라고 있습니다.
유한양행은 "국민이 건강해야 나라를 되찾을 수 있다"는 유일한 박사의 정신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유한양행은 창업이래 신뢰와 정직의 기업문화를 가지고 우수한 의약품 생산과 국민보건 향상에 매진해 왔습니다. 국내 1위 제약사인 유한양행은 일찍이 1930년대에 국내 최초로 주식공개, 종업원지주제도, 전문경영인제도 등을 도입하여 우리나라 기업인들과 기업에 모범이 되어 왔으며,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등 사회공헌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유한양행은 국민보건 향상과 직결되는 의약품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동물약품, 화장품 등 인류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미래의 지속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혁신적 신약개발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국내 1등을 넘어 글로벌 제약사로서의 길, 인류 건강을 위한 그 길을 유한양행은 큰 꿈을 갖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킴벌리클라크Since 1872
Better Care for a Better World
세계최초로 일회용 생리대를 개발하는 등 생활문화의 변화와 함께 해온 킴벌리클라크는 독창성과 창의성, 고객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제품 혁신을 지속해 오고 있습니다.

현재 세계적으로 35개국에 직접 또는 합작으로 투자하여 설립한 법인이 있으며, 175개 이상의 국가에서 전세계 인구의 25%에 해당하는 인구가 글로벌 브랜드인 크리넥스 (Kleenex), 스카트(Scott), 하기스(Huggies), 코텍스(Kotex), 디펜드(Depend) 등을 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이들 유명 브랜드는 80개국에서 시장을 선도해 가고 있습니다.

킴벌리클라크는 고객의 더 나은 삶에 기여하기 위한 책임 실천을 중요한 사명으로 삼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들이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할 것이란 믿음을 갖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킴벌리클라크는 끊임없는 제품 개선과 혁신을 통해 우리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들을 모색하고 찾아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