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사회

유한킴벌리는 사회와 함께하는 가치있는 성장을 추구합니다

고객의 말씀이 혁신의 원동력입니다

고객중심경영은
고객의 말씀을 경청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고객의 다양한 말씀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전사원과 함께 고객의 기대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CEO가 주제하는 간담회와 고객의 목소리 체험 프로그램 등을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CEO와 경영층이 고객센터의 전문 상담사들을 주기적으로 만나
고객이 경험한 제품과 서비스의 기대사항을 직접 듣는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간담회는 CEO와 전 사업부문의 리더들이 참석하고,
간담회에서 제기된 고객 기대사항은 최우선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뿐만 아니라 2021년부터 시작한 임직원 대상 고객의 목소리 체험 프로그램은
본사부터 시작하여 전체 공장과 협력회사까지 확대하여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것은 고객의 말씀이 곧 혁신의 출발이라는
강한 믿음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 정보 보호 노력

정보보호와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시스템 보안성, 안정성, 체계적인 통합 관리에 대해
국내외 공신력 있는 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을 취득하고 있습니다.

  • ISMS-P

    ISMS-P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은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일련의 조치와 활동이 인증기준에
    적합함을 한국인터넷진흥원 또는 인증기관이 증명하는 제도입니다.

    [인증범위] 유한킴벌리 온라인 서비스 운영
    [유효기간] 2021-04-22 ~ 2024-04-21
    [인증번호] ISMS-P-KISA-2021-016

  • ISO/IEC 27001

    ISO/IEC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 및 국제전기기술위원회
    (IEC)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규격 인증입니다.

    [인증범위] 맘큐 및 SSO, 물류관리
    서비스의 제공과 IT 운영
    [유효기간] 2021-08-19 ~ 2024-08-18
    [인증번호] IS 754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