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우리강산 푸르게푸르게
  • 맘큐
  • 오늘플러스
  • 달다방
본문 영역

고객중심경영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듣고 신속히 해결하겠습니다

고객응대 프로세스

온라인 문의 문의 및 불편사항 발생

다음

상담접수 다양한 경로로 접수
전화, 문자, 온라인, 채팅 등

다음

전문상담 통합시스템으로
접수 · 상담

다음

신속해결 제품개선 및
소비자중심경영에 반영

문의접수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 ~ 17:3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및 공휴일 휴무

문자상담

  • 1666-7067 발신자 부담
  • 장문 2,000자 이내 이미지첨부 문자
  • (MMS, 이미지 4장까지)

전화상담

  • 080-022-7007
  • 수신자부담
  • 점심시간 : 12:00 ~ 13:00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품종/해당 품목, 피해유형, 해결 기준에 대한 표
품종/해당 품목 피해유형 해결 기준

생활위생용품 일회용

기저귀, 물티슈 화장지, 타올, 냅킨 등

  • 1 이물혼입
  • 2 품질, 성능, 기능 불량
  • 3 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 4 부작용
  • 5 수량부족
  • 12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34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 5 부족수량 지급

의약외품

생리대, 팬티라이너 손소독제, 마스크 등

  • 1 이물혼입
  • 2 함량, 크기부적합
  • 3 변질, 부패
  • 4 유효기간 경과
  • 5 용량부족
  • 6 품질, 성능, 기능 불량
  • 7 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 8 부작용
  • 9 수량부족
  • 1~ 6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78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 9 부족수량 지급

화장품

로션, 크림, 샴푸, 바스 등

  • 1 이물혼입
  • 2 함량, 크기부적합
  • 3 변질, 부패
  • 4 유효기간 경과
  • 5 용량부족
  • 6 품질, 성능, 기능 불량
  • 7 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 8 부작용
  • 1~ 6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78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