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고객중심경영

17,600,138명

2020년 누적 소비자교육인원 수

유한킴벌리는 위생용품을 만드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위생용품 사용소비자들의 “알권리”와 “소비자선택권“ 권익증진을 위해
1971년부터 49년째 소비자교육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육아교육
예비와 초보부모의 든든한 육아길잡이 육아포럼에서는,
우리 아이에게 최선의 것들만 주고 싶고
더 좋은 부모가 되고 싶은 예비&초보 부모를 위해
육아 역량 강화와 육아용품 선택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 6회 온라인 실시간 중계)

육아포럼은 월령에 맞는 맞춤 육아정보와 제품을 제공하는
유한킴벌리 디지털 플랫폼 [맘큐]에서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유한킴벌리 청소년교육
유한킴벌리는 여성 역량 증진을 응원하며,
여성 청소년들이 월경으로부터 당당하게 자신의 몸을 관리하고
사랑할 수 있도록 성교육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청소녀, 자녀를 둔 부모, 보건교사 모두를 위한 포괄적 성교육 전문채널
<우리월경해>블로그를 통해 생물학적 성부터
사회적 성까지 새롭게 확장된 성교육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초경에 미리 대처할 수 있는 정보, 체계적인 성교육 콘텐츠,
사회적 성 등을 함께 배우고 공감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제공합니다.

자세히보기

Links to UN SDGs 유한킴벌리는 여성의 건강 보장, 학습기회 제공, 여성의 역량 강화 등
UN SDGs (유엔지속가능발전목표)달성에 동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