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고객지원센터 구 013문자상담서비스 중단 안내
2015-06-29
고객지원센터 구 031문자상담서비스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유한킴벌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유한킴벌리 고객지원센터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문자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과거 일붐 제품 포장지에 표기되어 있는 031으로 시작하는 구 문자상담서비스는
2015년 12월 31일까지만 운영되며, 2016년부터는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현재 운영되고 있는 1666-7067 문자상담서비스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유한킴벌리 고객센터 문자상담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유한킴벌리 고객센터 문자상담번호가 2015년 12월 29일부터
아래와 같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 문자상담
- 1666-7067 (발신자 부담)
유대전화 문자메시지를 통해 간편하게 문의하고 신속하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는 상담 서비스입니다.
- 상담가능시간
-
- 전화 상담 시간과 동일 (상담시간 이외의 시간은 익일 답변)
- 평일 오전 9시~5시30분 / 토, 일요일 및 공유일 휴무
- 이용안내
-
- 1666-7067 번호로 문자를 보내주시면, 유한킴벌리의 고객지원센터 전문 상담사가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 문자상담은 단문(SMS)/장문(LMS)/멀티(MMS) 메시지로 모두 상담이 가능합니다.
- 사진을 함께 보내주시면, 더욱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본 문자 상담서비스는 통신료 이외에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이용방법
-
- STEP.1 상담내용 문자작성 - 예시) 귀저기도 유통기한이 있나요?
- STEP.2 1666-7067 번호로 전송 (전문상담 - 통합시스템)
- STEP.3 상담내용 답변 - 예시) 고객님. 기저귀는 공산품으로 분류가 되어 유통기한이 정해져 있지 않으나, 개봉하신 후에는 빠른 시일 내 사용하시길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유한킴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