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뉴스룸

유한킴벌리 레드투래드,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 실시

2020-08-28

유한킴벌리 레드투래드,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 실시

 

- 롭스에서 보호막 미스트 기획세트 구매 후 인증하면 참여 완료작

- 추첨을 통해 구찌 GG 마몽 미니숄더백, 신라호텔 숙박권 등 경품 증정

 

 

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RED TO RAD)’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오픈을 기념해 구매인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에 휴식을 가져다주는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투래드가 지친 소비자들에게도 휴식과 즐거움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푸짐한 경품과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에서 현재 판매중인 레드투래드 보호막미스트 기획세트 구매 후, 구매영수증과 세트 제품을 제시된 필수 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보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레드투래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통 큰 경품이 증정된다.

1등에게는 레드투래드 보호막 미스트가 알맞게들어갈 수 있는 레드 컬러의 구찌 GG 마몽 미니 숄더백(1명)를 증정하고, 신라호텔 서울 1박 숙박권(3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50명) 등이 준비 되어있다. 이벤트는 오는 9월 11일까지 계속되며, 당첨자는 9월 30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통 큰 경품이 증정된다. 1등에게는 레드투래드 보호막 미스트가 알맞게들어갈 수 있는 레드 컬러의 구찌 GG 마몽 미니 숄더백(1명)를 증정하고, 신라호텔 서울 1박 숙박권(3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50명) 등이 준비 되어있다. 이벤트는 오는 9월 11일까지 계속되며, 당첨자는 9월 30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유아/아동 스킨케어 전문가 유한킴벌리가 지난 4월 처음 선보인 신생브랜드 ‘레드 투 래드(RED TO RAD)’의 안티더스트 배리어 미스트는 출시 4개월만에 각종 뷰티 플랫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오일과 수분 층이 섞여 뻑뻑하지도 미끌거리지도 않게 유수분 밸런스를 강화해주며 안개 분사로 조밀하게 피부에 흡수된다는 평이다.

이 달 방송된 KBS joy ‘셀럽뷰티2’에서도 배우 이시영이 유수분 밸런스를 위한 뷰티 아이템으로 소개하며 제품력을 인정한 바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