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뉴스룸

유한킴벌리, 11번가와 생리대 1+1 기부캠페인 ‘힘내라 딸들아’ 진행

2020-05-19

유한킴벌리, 11번가와 생리대 1+1 기부캠페인 ‘힘내라 딸들아’ 진행

 

- 소비자 구매 수량만큼 기부용 생리대 적립, 최대 30만패드 목표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최규복)와 11번가는 대구∙경북지역 청소녀를 돕기 위해 5월 25일(월)부터 5월 31일(일)까지 소비자가 참여하는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가 11번가에서 유한킴벌리의 좋은느낌, 화이트, 라네이처 생리대를 구입하면 구매한 수량만큼 기부용 생리대가 적립되어 한국여성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녀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본 캠페인을 통한 기부 목표는 최대 30만 패드로 유한킴벌리는 11번가와 지속적으로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펼쳐 왔으며, 거듭될수록 소비자의 참여도 확대되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소비자는 유한킴벌리 생리대 구입 수량만큼 기부에 기여할 수 있으며,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응원하는 기부 배지도 받을 수 있다.

 

유한킴벌리는 2016년부터 한국여성재단과 ‘힘내라 딸들아’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펼쳐왔으며, 돌봄을 필요로 하는 청소녀 등을 위해 500만 패드 이상의 생리대를 지원해 왔다. 더불어, 본 캠페인을 통해 시민과 소비자가 사회 기여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11번가 등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력해 오고 있다.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담당자는 “경제적인 도움보다는 우리사회의 관심이 필요한 여성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소비자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미래 세대인 우리 청소녀들이 보다 행복하게 성장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생리대, 팬티라이너, 여성청결제 등으로 여성용품 시장을 리딩하는 회사로서, 세계적인 제품 경쟁력과 함께 여성 인권보호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여성 NGO리더십 육성 활동, 생리건강 전문 블로그 ‘우리는 생리하는 중입니다(우생중)’, 초경교육 사이트 ‘우리월경해(우월해)’를 운영하여 있으며, 다문화 가정을 위해 필리핀 따깔로그어, 베트남어, 중국어, 영어 4개국 언어로 제작된 초경가이드북도 제공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