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우리강산 푸르게푸르게
  • 맘큐
  • 오늘플러스
  • 달다방
본문 영역

보도자료

언론 등에 제공된 유한킴벌리 보도 및 발표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유아용품 소독티슈 출시

2020-09-04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유아용품 소독티슈 출시

 

- 아이용품에 보이지 않은 세균까지, 99.9% 살균소독 효과

- 식물유래 에탄올과 식품첨가물 등급의 성분 함유

 

 

생활혁신기업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최규복)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그린핑거에서 유아용품의 유해세균을 간편하게 소독할 수 있는 ‘그린핑거 유아용품 소독티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앞서 출시했던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의 대물용 버전으로 99.9%의 살균소독 효과를 지녔으며, 찌든 때를 깨끗하게 닦아주는 식물유래 에탄올과 구연산 성분을 함유해 장난감, 유아교구, 놀이매트 등 아이 주변 환경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용도로 개발되었다.

 

또한, 한국의류시험연구원 살균력 시험을 통해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에 대한 우수한 살균력이 입증되었으며, 식품첨가물 등급의 성분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린핑거 유아용품 소독티슈'는 간편하게 위생관리를 돕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한 장씩 뽑아손쉽게 사용이 가능해 아이들의 손이 닿는 곳을 보다 자주 소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모차 손잡이, 유아시트 등 평소 세척하기 어려운 부분도 간편한 방법으로 유해세균으로부터의 노출을 최소화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이전에 출시한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가 사용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육아용품 소독용으로도 병행해 사용하시는 경우도 많아 대물용으로 더 적합한 전용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 유아용품을 매번 삶고 살균 소독하기 어려운 경우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이번 신제품이 소비자들의 개인 방역과 위생관리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현재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쿠팡, 카카오톡 등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