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뉴스룸

유한킴벌리, 판테놀 로션 강화한 ‘그린핑거 판테딘 더마 기저귀’ 출시

2021-06-30

유한킴벌리, 판테놀 로션 강화한 ‘그린핑거 판테딘 더마 기저귀’ 출시

 

- 24시간 착용하는 기저귀 속 아기 피부를 고려해 개발

-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주는 ‘판테놀’ 로션 함유량*을 50% 높여 부드러움 강화

*기존 그린핑거 기저귀 대비

 

유한킴벌리_그린핑거 판테딘 더마 팬티

 

유한킴벌리가 베이비 스킨케어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그린핑거 판테딘 더마 기저귀’를 출시했다.

 

‘그린핑거 판테딘 더마 기저귀’는 유한킴벌리 영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그린핑거에서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선보인 기저귀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판테놀’ 로션 함유량이 기존 제품 대비 50% 높아 더욱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기저귀의 핵심인 착용감과 편안함도 뛰어나다. ‘3D 엠보싱 에어홀 안커버’로 통기성을 강화했고, 아기의 허벅지 피부까지 생각해 부드러운 겉커버와 다리밴드를 적용했다. 또한, 얇고 유연한 씬테크 코어 기술을 적용해 움직임이 많아도 많은 양의 소변을 빠르게 흡수해 준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전량 유한킴벌리 대전공장에서 생산된다. 제품 패키지에는 아기를 위해 좋은 제품을 만들겠다는 마음을 담아 생산 팀장의 이름도 자발적으로 표기했다.

 

‘그린핑거 판테딘 더마 기저귀’ 담당자는 “스킨케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철저한 제품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며 “부드러움과 통기성, 그리고 편리함이 더욱 강화된 이번 신제품이 연약하고 민감한 우리 아기들의 피부보호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핑거는 유한킴벌리 생활혁신연구소의 이노베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더마 스킨케어 제품 ‘그린핑거 판테딘’과 함께 기저귀, 물티슈 등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0~10세까지 유아동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물티슈, 기저귀, 마스크 등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가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