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뉴스룸

혁신적 흡수력은 기본, 30%나 얇아진 하기스 맥스드라이 신제품 출시

2021-07-12

혁신적 흡수력은 기본, 30%나 얇아진 하기스 맥스드라이 신제품 출시

 

- 강력한 흡수력은 기본, 얇고 가벼워 밤은 물론 낮시간 활동량 많은 아기들에게도 적합

 

2021 하기스 맥스드라이

 

유한킴벌리의 하기스 라인업 중 No.1 흡수력을 자랑하는 ‘하기스 맥스드라이’가 최대 12시간의 흡수력을 지속(자사 시험법 기준)하는 획기적인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에는 기존대비 10mm 더 넓어진 흡수패드를 적용해 긴 시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고속흡수트랙’ 기술로 많은 양도 빠르게 흡수해 상쾌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변 역류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듀얼 흡수시트가 적용된 ‘2중 역류 잠금 기술’도 적용했다.

 

또한, 신제품은 긴 시간 동안 편안히 착용할 수 있도록 씬테크™ 코어 기술을 적용하여 패드 두께가 혁신적으로 얇아진 것이 특징이다. 기존 1세대 제품대비 두께가 30%*나 얇아져 아기와 부모의 통잠은 물론 낮시간 활동량이 많은 아기들까지 배려했다. 팬티형 제품에는 360도 신축성 허리밴드와 원터치 매직테이프도 적용돼 있다.

*기존 맥스드라이 1세대 제품 두께 대비(밴드형 3단계, 팬티형 4단계 자사 시험법 기준

 

하기스 맥스드라이는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자 독일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받았으며, 시어버터 함유 로션으로 안감을 한 번 더 처리하여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한다.

 

하기스 담당자는 “획기적인 흡수기술을 적용하면서도 편안함까지 겸비한 제품인 만큼, 밤잠을 잘 때는 물론 낮에 활동할 때도 상쾌하게 생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제품 ‘하기스 맥스드라이’는 7월 12일 네이버 하기스 브랜드스토어에서 쇼핑Live 방송을 통해 공식 출시된다.

 

한편, 하기스는 사탕수수 바이오매스 소재, 오가닉 코튼 커버, 지속가능 산림인증 펄프(FSC 인증 펄프)를 이미 각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또 90% 이상 토양 생분해가 가능한 기저귀 개발 등 지속가능한 제품을 개발해 아기들이 자라날 지구환경에 기여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