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뉴스룸

유한킴벌리 스카트, 가정용 강력 살균 소독티슈 신규 출시

2022-01-14

유한킴벌리 스카트, 가정용 강력 살균 소독티슈 신규 출시

 

- 30초내 99.99% 살균 소독, 생활공간 곳곳 간편 관리 도와

- ‘스마트한 집안관리 노하우’ 모토로 공간별 맞춤 청소용품 라인업 확대 중

 

코로나19 장기화로 개인 위생을 넘어, 생활공간의 청결과 위생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 가운데, 유한킴벌리가 ‘스카트 강력 살균 소독티슈’를 출시했다. 스카트는 집안관리용품 시장 진입 1년 만에 두 자릿수 점유율을 달성하며 가정 내 필수품으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는 ‘스마트 홈클리닝 브랜드’이다.

 

스카트 가정용 강력살균소독티슈

 

스카트 강력 살균 소독티슈는 중앙방역대책본부 제시기준 살균 유효 농도 범위인 에탄올 70% 이상(약액 기준)을 함유하여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을 포함한 *7종 세균을 30초안에 99.99% 이상 제거한다. *7종 세균: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바실러스균, 폐렴막대균, 장염 비브리오

 

집안 곳곳에 다양하게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늘어짐 없는 촘촘하고 탄탄한 원단을 적용해 변형이 적고 닦임성도 우수한 것이 특징으로, 공공장소 손잡이부터 스마트폰, 리모컨, 도어락 등 손길이 많이 닿아 추가적인 세균관리가 필요한 모든 곳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성분구성도 섬세하게 배려했다. 화장품 원료로 쓰이는 식품첨가물등급 자연유래 옥수수 발효 에탄올을 사용하였고 안전확인대상생활화학제품 지정 및 안전∙표시기준에 따른 알레르기 반응가능물질 26가지와 화학보존제 11가지를 미리 파악하여 무첨가했다.

 

‘소비자가 선택한 2021 최고의 브랜드’를 수상하는 등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스카트는 소비자 인사이트에 기초해 청소포, 청소용 물티슈, 테이프 클리너, 4계절 습기제거제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적시에 선보여 왔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을 속속 선보일 예정이다.

 

스카트 담당자는 "앞으로도 더 간편하고 편리한 맞춤형 홈클리닝용품들을 통해 집안 청결 관리를 돕고, 위생적인 가정환경과 생활의 여유로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