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뉴스룸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오리지널’, ‘좋은순면’ 신제품 출시

2022-08-18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오리지널’, ‘좋은순면’ 신제품 출시

 

- 핵심에 집중, 컴포트 흡수 구조로 흡수력과 착용감 모두 차별화

 

국내 생리대 시장 1위 유한킴벌리가 생리대의 핵심 기능인 흡수력과 착용감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좋은느낌 오리지널’과 ‘좋은느낌 좋은순면’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생리혈에 최적화된 새로운 흡수구조와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출시 전 소비자 조사에서 이미 시중 제품들 대비 높은 선호도를 확인하며 제품력을 입증했다. 핵심 경쟁력 중 하나는 흡수에 최적화된 컴포트 흡수구조. 이를 통해 빠른 흡수와 함께 되묻어남도 50% 이상 획기적으로 개선(자사 기존 맥시슬림 중형과 비교, 자사시험법) 되어 보송보송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잔혈도 최소화해 심리적인 안심감까지 배려했다.

 

‘좋은느낌 좋은순면’은 100% 자연순면 커버와 함께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 제품(울트라슬림) 대비 길이를 2~3cm 길게 설계했으며, ‘좋은느낌 오리지널’은 새로운 패턴이 적용된 부드러운 커버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좋은느낌 고유의 편안한 착용감은 유지했다. 중앙의 흡수존이 앞뒤 대비 1.5배 도톰하게 설계된 에어핏쿠션을 사용해 몸에 꼭 맞게 밀착되도록 하여 활동량이나 움직임이 많아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에어핏쿠션의 에어홀이 피부 접촉면을 약 30%나 감소시켜 통기성을 높였고, 다중 샘방지 채널과 소수성 순면감촉 사이드 커버가 샘방지에 효과적인 것도 신제품의 특징 중 하나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흡수력부터 착용감까지 소비자가 생리대 사용 시 고려하는 핵심 요소들을 모두 개선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ESG경영 실천을 위해 2030년까지 지속가능한 제품으로 매출의 95% 이상 달성한다는 목표 아래 포장재를 절감한 대용량 생리대와 특정 조건에서 생분해 되는 ‘라네이처 시그니처 맥시슬림 등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생리대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해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7년째 지속해오며, 올해 말까지 약 850만 패드 이상의 생리대를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전달할 예정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