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우리강산 푸르게푸르게
  • 맘큐
  • 오늘플러스
  • 달다방
본문 영역

보도자료

언론 등에 제공된 유한킴벌리 보도 및 발표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한킴벌리∙서울YWCA, ‘2022 신혼부부학교’ 참가자 모집

2022-08-23

 

- Since2009, 14년째 진행되는 국내대표 신혼부부 소통 프로그램

- 서울숲에서 행복한 소통을 함께할 예비부부/신혼부부 100커플 모집

 

최근 방송가를 중심으로 행복한 부부 솔루션을 제시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전문가들의 자문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이들 프로그램의 포맷은 다양하지만 한 가지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다. 바로 핵심 솔루션으로 부부간의 소통을 강조하고 있다는 점이다.

 

2022 신혼부부학교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진재승)와 서울YWCA(회장 이유림)가 오는 9월 24일(토)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2022 신혼부부학교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혼부부학교는 올해로 14년을 이어오며 누적 참여자 1만명을 넘어선 국내 대표 신혼부부 프로그램으로 9월 11일(일)까지 서울YWCA 홈페이지와 신혼부부학교 블로그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예비부부 또는 결혼 5년 이내 신혼부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신혼부부 100쌍은 행사 티셔츠와 유한킴벌리 제품으로 구성된 신혼부부 행복상자도 받을 수 있다.

 

올해의 신혼부부학교는 가족으로서 첫 발을 내딛는 부부들의 소통 및 행복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만큼, 소통 강연과 소통 콘서트로 진행된다. 뮤지션 겸 작가 요조의 축하무대를 시작으로, 힐링캠퍼스 더공감의 박상미 학장이 깊은 공감과 소통을 돕는 사랑의 언어에 대한 강연을 들려줄 예정이며, 천재 뮤지션 부부 제이레빗 혜선과 커피소년이 부부로서 처음으로 함께 무대에서 소통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유한킴벌리가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도시숲 사업의 일환으로 조성한 서울숲 설렘정원에서 전문가의 손길이 담긴 부부 스냅 사진도 촬영할 수 있으며, 건강한 가족문화 정착을 돕는 굿액션 실천 이벤트도 함께 할 수 있다.

 

한편, 6월과 7월에 열린 신혼부부학교 그리너 챌린지에서는 이산화탄소 저감을 위한 걷기 미션에 동참한 참가부부들의 합산 걸음 수가 목표인 10억보를 크게 웃돌며 80억보 달성에 성공하는 등 기후위기에 대한 신혼부부들의 높은 관심을 재확인하기도 했다.

유한킴벌리는 신혼부부학교를 비롯해 37년을 이어온 신혼부부 나무심기 등 신혼부부 대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으며, 이를 통해 저출생 극복에 기여하고, 미래 세대를 위한 건강한 자연환경을 조성하고자 노력해 오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