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느낌, 파노라마로 즐기는 소셜 캠페인 화제
2016-08-23
‘너의 좋은느낌은 어디에 있니?’
좋은느낌, 파노라마로 즐기는 소셜 캠페인 화제
- 감각적인 사진과 영상 174컷으로 구성된 파노라마 인스타그램(@where_is_goodfeel) 오픈
- 매직쿠션으로 더욱 새로워진 편안함을 제공하는 ‘좋은느낌’ 신제품 경험할 수 있어
(2016년 8월 23일)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진행하는 소셜 캠페인 ‘너의 좋은느낌은 어디에 있니?’가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SNS 등 온라인에서 화제다.
지난 1일 좋은느낌은 매직쿠션으로 더욱 새로워진 편안함을 제공하는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너의 좋은느낌은 어디에 있니?’ 캠페인 인스타그램(@where_is_goodfeel)을 오픈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 인스타그램은 배우 김지원이 좋은느낌과 함께 그 날의 편안함을 찾아나서는 스토리를 174개의 감각적인 사진과 영상으로 구성된 파노라마 형태로 게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성의 밝고 활기찬 그 날을 새롭고 차별화된 시각적 메시지로 전달했다는 평을 받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오픈 이후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과 파노라마 콘텐츠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를 타고 활발하게 확산되고 있다.
캠페인 인스타그램 오픈과 함께 선보인 이벤트도 이러한 인기에 한 몫을 더하고 있다. 먼저 새로워진 좋은느낌을 증정하는 메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파노라마 이미지 속 영상에 숨어있는 새로워진 좋은느낌을 찾아 덧글과 함께 해시태그 ‘#편안함의답’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좋은느낌은 친구 소환 이벤트, 덧글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모든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계속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9월 7일 발표된다. 당첨자들에게는 ‘좋은느낌’ 신제품이 제공된다.
한편, 좋은느낌은 캠페인 진행에 앞서 지난 6월 좋은느낌 매직쿠션 신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앞뒤 대비 2배 도톰한 중앙 매직쿠션을 적용해 바디 밀착감은 높이고, 샘 걱정은 줄였다. 또한, 국제 특허 출원 중인 3차원 입체 엠보싱과 매직홀이 적용된 혁신적인 커버로 기존 제품 대비 피부에 닿는 면적을 70% 줄이고, 흡수 속도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보송보송함까지 생각한 100% 순면커버에 중앙 매직쿠션 기술을 더한 ‘좋은느낌 좋은순면’, 중앙 매직쿠션에 은은한 코튼플라워 향이 더해진 ‘ 좋은느낌 코튼플라워’ 도 6월에 출시된 신제품이다.
더불어 좋은느낌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 홈페이지와 제휴 커뮤니티를 통해 200여명의 체험단을 모집하기도 했다. 이번 신제품을 직접 체험한 소비자들은 “답답하지 않고 샐 걱정도 없는 매직쿠션! 완전 강추”, “덥고 습한 날씨에도 보송보송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등의 후기를 통해 만족스러움을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