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우리강산 푸르게푸르게
  • 맘큐
  • 오늘플러스
  • 달다방
본문 영역

보도자료

언론 등에 제공된 유한킴벌리 보도 및 발표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물가안정 제품’ 추가 출시

2011-02-08

‘유한킴벌리’ , ‘물가안정 제품’ 추가 출시

  • - 하기스 골드 기저귀 수량 늘려 개당 5~6% 저렴한 제품 2개월간 공급
  • - 지난해 가격인하 제품에 이어 수량 늘린 기저귀 제품 선보여

화장지의 대명사 ‘뽀삐’ 화장지의 브랜드 커뮤니티 ‘미시뽀삐(http://cafe.daum.net/popee)’가 오는 2월 1일 10년을 맞아 기업의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도 장수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

개당 가격인하 제품은 하기스 골드(1단계 남여공용 70개입+4개, 2단계 남/여아용 60개입+4개) 3종이며, 각 제품별로 보너스 수량이 포함되어 약 5~6%의 가격 인하 효과가 있다. 제품에는 ‘60개입 + 보너스 4개’ 등이 표기되어 일반 제품과 구별할 수 있도록 했으며, 2월부터 3월말까지 2개월간 한시적으로 마트 등 전국 매장에 공급된다. (사진 참조).

하기스 골드 기저귀는 국내 시장 점유을 1위는 물론, 중국 최대 시장인 베이징과 상하이에 수출되어 글로벌 기업들의 제품을 제치고 프리미엄 기저귀 시장 점유율 65~75%를 차지하며, 세계 최고의 품질력을 입증하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지난해 11월, 하기스 골드 기저귀 3종(하기스 골드 3단계 남여공용 92개입, 하기스 매직팬티 4단계 남/여아용 68개입), 화장지 1종(뽀삐 50m, 24롤), 생리대 6종(화이트 허브랑 중형 50개입, 좋은느낌 한초랑 중형 50개입 등)의 제품을 물가안정을 위한 가격인하 기획 제품으로 출시한 바 있으며, 이들 제품 중 화장지는 2월말까지, 생리대와 기저귀는 6월까지 공급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개요]

윤리경영과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으로 잘 알려진 유한킴벌리는 1970년에 창립되었으며, 유아아동용품(하기스, 더블하트), 여성용품(화이트, 좋은느낌), 가정용품 (크리넥스, 뽀삐), 스킨케어(그린핑거, 티엔), 시니어케어(디펜드, 포이즈) 등 주요 사업에서 국내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세계 54 개국에 기저귀, 생리대 등의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