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뉴스룸

유한킴벌리 릴리유, 팬슈머가 기획한 특별 에디션 출시

2021-01-05

유한킴벌리 릴리유, 팬슈머가 기획한 특별 에디션 출시

 

- 릴리유 서포터즈 ‘온리유’ 33인의 아이디어, 소비자 투표를 통해 신제품으로 탄생

- 10단계 정제수와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국내 생산 아기 물티슈

 

 

유한킴벌리 아기 물티슈 브랜드 릴리유가 팬슈머가 직접 기획한 특별 에디션을 선보였다. 팬슈머란 팬과 컨슈머의 합성어로, 직접 제품 기획에 참여해 상품이나 브랜드를 키워내는 소비자를 일컫는다.

 

유한킴벌리 릴리유의 팬슈머로 선발된 ‘온리유’ 33인은 릴리유의 특별 에디션 출시를 위해 각자의 개성이 담긴 아이디어를 제안했으며, 이를 구체화한 가상 시안으로 소비자 투표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최종으로 선정된 아이디어가 제품 패키지에 반영, 새 디자인의 ‘퓨어 온리유 팬슈머 에디션’이 탄생했다. 신제품은 겨울의 포근함을 트리 모양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며, 깔끔하지만 따뜻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가장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릴리유를 특별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서포터즈 ‘온리유’는 지난 3개월 동안 제품 개발 아이디어를 제안할 뿐만 아니라, 릴리유를 직접 체험하고 소통하며 릴리유 브랜딩에 앞장서 주셨다.”며 “멋진 신제품을 만들어 주신 릴리유 고객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릴리유는 정제수 제외 꼭 필요한 성분 3가지만 넣은 순한 성분 물티슈로, 정제수는 독일 지멘스사의 10단계 멀티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해 먹는물 수질 기준을 충족하며, 세계적 피부과학연구소인 더마테스트로부터 피부자극 테스트를 마쳤다. 또한, 천연펄프가 함유된 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아기 피부를 깔끔하게 닦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신제품 릴리유 ‘퓨어 온리유 팬슈머 에디션’은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