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뉴스룸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네이버와 생리대 ‘기부 라이브’ 최초 실시

2021-02-14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네이버와 생리대 ‘기부 라이브’ 최초 실시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네이버와 생리대 ‘기부 라이브’ 최초 실시

-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 입는 오버나이트, 처음생리팬티 최대 46% 초특가 혜택도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기부라이브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오는 15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과 함께 최초로 ‘기부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쇼핑은 물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이번 라이브는 고객들에게 좋은느낌 제품의 초특가 혜택과 함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라이브 시청 10만뷰 달성 시에는 좋은느낌 10만 패드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취약계층 청소녀에게 기부될 예정이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4P 견본패드가 추가로 증정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 입는 오버나이트처음생리팬티를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 중에 상품을 구매 할 경우에는 추가 견본과 함께 ‘좋은느낌 기부 뱃지’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만원 이상 구매시)이 증정된다.

 

이 밖에, 선물하기를 통해 10% 포인트 적립, 실시간 뷰 수 증가에 따른 깜짝 경품 증정, 전문가와 함께하는 생리관련 Q&A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라이브를 통한 제품 판매와 함께 좋은느낌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선한 영향력에 함께 하고자 10만뷰 달성 시 10만 패드 기부를 약속하게 되었다.”며 “시청하는 것 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으니, 당일 목표 달성을 위한 고객 여러분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함께하는 유한킴벌리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은 사회 경제적으로 소외된 여성 및 청소녀들의 공평한 사춘기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생리대를 기부하는 유한킴벌리 여성인권보호 사업이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유한킴벌리는 2016년부터 매년 생리대 100만 패드를 기부해왔으며, 누적된 기부 수량은 617만 패드를 기록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