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우리강산 푸르게푸르게
  • 맘큐
  • 오늘플러스
  • 달다방

본문 영역

사회문제 영역사회문제 영역

비즈니스 기회 창출 영역비즈니스 기회 창출 영역

CSV( 공유가치 창출)

CSV란?
보다 넓은 시각으로 사회문제 해결 과정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와 이윤을 창출하는 방법으로,
전통적인 시장과 틀에 박힌 고객 니즈만을 공략하는 게 아니라 빈곤, 건강, 환경, 고령화 등 사회문제와 이슈 영역에서
사회적 가치와 이윤 창출의 기회를 동시에 창출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입니다.
인포그라픽으로 보는 CSV

유한킴벌리 CSV 모델

유한킴벌리 공유가치창출(CSV) 경영은 고령화 문제 해결에 기여하면서 시니어 비즈니스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1. 액티브시니어 인식 전환 : 시니어의 보다 활동적 삶 제시, 2. 시니어 일자리창출 : 일자리 창출 및 일자리 모델 사회 확산, 3. 시니어 소득, 소비 증가 : 시니어 경제활동 증가, 4. 시니어산업 성장 촉진 : 시니어 비즈니스 기회 확대

공유가치(CSV)를 통한 사회발전 기대

고령화 문제 해결 기여와 시니어 비즈니스 기회 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