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우리강산 푸르게푸르게
  • 맘큐
  • 오늘플러스
  • 달다방
본문 영역

보도자료

언론 등에 제공된 유한킴벌리 보도 및 발표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2016년형 하기스 매직기저귀 신제품 출시

2016-09-01

유한킴벌리, 2016년형 하기스 매직기저귀 신제품 출시
 

 

- 2배 늘어나는 차세대 매직벨트 적용, 차원이 다른 편안한 착용감 선사
- 출시 기념, 금년 8, 9월생 아기들에게 신제품 매직기저귀 선물 (이벤트 참여시, 10/9한)

 

 

(2016년 9월 2일)

 

 

 

▲2016년형 하기스 매직기저귀 신제품

 

 

 

유한킴벌리가 ‘아기 몸에 맞춘 편안한 착용감’을 모티브로 2016년형 하기스 매직기저귀 신제품을 출시했다. 하기스 매직기저귀는 밴드형 제품으로 팬티형인 매직팬티와 함께 하기스의 주력 기저귀다.

 

편안한 착용감의 핵심은 2배 늘어나는 새로운 매직벨트(자사 시험법 기준). 신축성이 좋아 더욱 편안하게 감싸주며, 축적된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기 체형에 맞게 입체적으로 디자인 돼있어 편안함을 더해준다.

 

또한, 3중 파워흡수층을 기본으로, 묽은 변이 등뒤로 새는 것을 막아주는 샘방지 안심포켓, 고르고 빠른 흡수를 돕는 매직흡수라인, 흡수한 수분을 균일하게 배출하도록해 겉커버가 축축하지 않게 해주는 에어후레쉬커버 (일명 축축함 방지 커버), 에어 엠보싱 안커버, 별 등을 형상화한 오줌알림마크 등 아기와 엄마를 위한 진일보한 기술들이 적용되어 있다.

 

유한킴벌리는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제품에 반영하기 위한 소비자 조사와 연구개발을 위해 매년 1만명 이상의 엄마와 아기를 만나고 있다. 연구개발 인력이 상주하는 유한킴벌리 이노베이션센터에는 아기들이 시제품을 착용한 채 엄마와 놀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다. 아이들이 얼마만큼 편안해 하는지, 한국 아이들의 체형은 어떻게 변하는 지 등을 개발자가 직접 관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 혁신 노하우는 국내는 물론 그 동안 영국, 이탈리아, 중국 등 세계 20여개국에서 최고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소재를 적용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이른둥이를 위한 전용 기저귀, 여름 전용 기저귀 등 고객의 세분화된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들을 선보이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 매직 모먼트 이벤트 – 금년 8, 9월 태어난 아기에게 신제품 매직기저귀 선물 (이벤트 참여시)

한편, 출시 기념 ‘매직 모먼트’ 이벤트가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된다. 금년 8, 9 월 생 자녀를 둔 부모가 하기스 유아동쇼핑몰 맘큐 사이트에서 신제품 매직기저귀를 신청하면 이벤트 기간내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매직기저귀 2단계 20개입 1백, 프리미어 물티슈 32매, 맘큐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같은 기간 아기의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도 추가적인 선물이 제공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