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에디션 티슈 출시
2025-03-05
- 작품의 감동이 전해질 수 있도록 작품 속 장면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
국민 브랜드 크리넥스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만났다. 유한킴벌리는 오는 7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와 콜라보한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 티슈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폭싹 속았수다’는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뜻의 제주도 방언이다.
<폭싹 속았수다>는 아이유와 박보검, 그리고 드라마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의 김원석 PD와 ‘동백꽃 필 무렵’ 임상춘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넷플릭스 최고 기대작이다. 등장인물들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내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폭싹 속았수다> 에디션은 작품의 감동과 크리넥스의 부드러운 감성이 배가될 수 있도록 패키지 디자인에 작품 오프닝 시퀀스를 담아 작품만큼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콜라보 제품은 베스트셀러인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으로 제작됐다. 자연 유래 호호바씨오일 등 보습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3겹 티슈로,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통해 생산된 100% 천연펄프* 원단을 적용했다. 도톰한 3겹 원단과 부드러운 로션 처리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까지 획득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펄프 기준
크리넥스 티슈 담당자는 “공감과 울림을 그려낸 <폭싹 속았수다>와 우리 일상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하는 크리넥스가 만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작품과 함께 울고 웃으며 티슈가 필요한 모든 순간이 크리넥스와 함께 더욱 특별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 티슈 <폭싹 속았수다> 에디션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쿠팡,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판매된다. 특히 크리넥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전용 상품 특전 패키지를 선보이며, 17일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특별한 혜택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이전글지구환경을 높이는 앞선 시도 유한킴벌리, 식물 유래 원료 적용 [그린핑거 퓨어베이비 젖병] 출시, 게임체인저 기대
- 다음글유한킴벌리, 여성 인권,노동권 뜻하는 장미와 빵 나누며 38여성의날 기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