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뉴스룸

유한킴벌리, 순면 커버 생리대 ‘화이트 순한순면’ 출시

2021-03-09

유한킴벌리, 순면 커버 생리대 ‘화이트 순한순면’ 출시

 

- 흡수기능 주력제품 화이트가 내놓은 첫 순면 제품

- 천연 순면커버의 부드러운 감촉과 함께 고속흡수로 산뜻하게

 

화이트 순한순면

 

유한킴벌리 화이트가 천연 순면커버를 적용한 신제품 ‘화이트 순한순면’ 생리대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천연 순면커버로 부드러운 감촉을 제공하면서도 화이트만의 강한 흡수력으로 산뜻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양 날개를 제외한 전체 커버에 100% 순면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독일 피부과학 테스트를 거쳐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화이트의 특허기술인 ‘시크릿홀’로 생리혈이 닿자마자 빠르게 흡수되어 축축하지 않게 유지해주며, 이중 샘방지 기능이 적용된 것도 특징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유한킴벌리 여성건강 정보 블로그(우리는 생리하는 중입니다)가 1,000명 이상의 구독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최근 조사에 따르면, 피부고민으로 생리대를 바꿔 본 적이 있는 응답자는 10명중 8명 이상으로 나타났으며, 그 중 가장 많은 응답자(44%)가 피부를 위해 생리대 커버를 순면/유기농 순면으로 선택했다고 응답했다.”며 “화이트 순한순면은 순면커버의 장점과 함께 빠른 흡수력과 샘방지를 강화한 제품으로, 화이트의 새로운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화이트 순한순면

 

신제품은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그리고 수퍼롱 오버나이트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형마트를 비롯한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와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화이트’는 유한킴벌리의 R&D 기술과 치밀한 소비자 모니터링을 통해 오랜 시간 다양한 혁신 제품을 탄생시켜왔다. 주력 제품인 ‘화이트 시크릿홀’을 시작으로, 생리 기간에 보다 활동 제약이 적은 체내형 생리대 ‘화이트 탐폰’, 여성들이 밤새 안심할 수 있도록 360도 샘방지가 가능한 팬티형 생리대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등을 앞서 출시하며 혁신제품으로 평가받았으며, 최근에는 천연소재를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따라 피부에 닿는 면 전체에 천연유래 커버를 적용하면서도 ‘흡수력’은 기존 제품보다 더 강화한 프리미엄 생리대 ‘화이트 에코 프레시’를 선보이기도 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