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뉴스룸

유한킴벌리 맘큐, 3월 한달간 ‘선물하기’ 서비스 이벤트 진행

2021-03-15

유한킴벌리 맘큐, 3월 한달간 ‘선물하기’ 서비스 이벤트 진행

 

- 언택트 방식으로 안전하게 선물하고 감사의 마음 전하는 소비자 이벤트

- 맘큐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소비자에게 3월 한 달간 맘큐 선물지원금, 기프티콘 증정

 

맘큐 이벤트

 

유한킴벌리의 자사몰 ‘맘큐’에서 선물하기 서비스 기능을 통한 ‘선물하고 선물받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임신과 출산, 100일, 돌 등을 앞둔 육아맘들에게 안전한 언택트 방식으로 축하의 마음을 전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소비자들은 해당기간동안 맘큐 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그간 잘 만나지 못했던 이들에게 유한킴벌리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따뜻한 메시지로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맘큐의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3월동안 ‘선물하고 선물받자!’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최대 5천원의 맘큐 선물 지원금이 부여되며, 릴리유 물티슈와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 선물세트 구입자 선착순 333명과 판테딘 버라이어티팩 선물세트 구매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추가 증정된다. 참여방법은 간단한다. 맘큐 사이트와 앱의 맘큐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보낼 선물을 선택하고 간단한 메시지 작성 후 완료버튼을 누르면 된다.

 

유한킴벌리 맘큐 담당자는 “가까운 이들과 함께 축하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맘큐는 편리한 쇼핑경험 뿐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 공감 프로그램 등을 통해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한킴벌리 맘큐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연간 10만여명 이상의 부모들에게 임신 축하 선물로 ‘하기스 허그박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기스 허그박스 프로그램에는 2017년부터 현재까지 23만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하기스 기저귀, 물티슈와 함께 디펜드 맘스안심팬티, 좋은느낌 라이너 등으로 구성돼 예비맘이 꼭 신청해야 할 출산선물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