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뉴스룸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숨은 그린(Green)찾기’ 환경 캠페인 시행

2021-04-01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숨은 그린(Green)찾기’ 환경 캠페인 시행

 

- 지구환경 보호를 위한 생활 속 실천 사례를 찾는다!

- 하기스, 2030년까지 지속가능한 원료 사용한 기저귀 매출 비중 95%이상 목표

 

유한킴벌리의 친자연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가 지구환경 보호를 위한 일상 속 작은 실천 사항들을 주제로 한 ‘숨은 그린(Green)찾기’ 환경 캠페인을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미래 세대인 아이들을 위해 지구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생활 속에서 실천 가능한 노력들을 살펴보고 다짐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캠페인 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momq.co.kr/shop/neoevent_view.html?ev_no=202103220002)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숨은 그린(Green)찾기'

 

‘숨은 그린찾기!’ 캠페인은 자사몰 맘큐 및 하기스 유튜브의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고, 내용 중 지구환경을 지키는 실천 사례를 찾아 개인 SNS에 화면을 공유한 후 캠페인 참가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스토조 텀블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하기스 브랜드 담당자는 “하기스는 오는 2030년까지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제품 매출비중을 95% 이상 달성하여 지구환경에 기여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며 “이미 적용하고 있는 사탕수수 바이오매스 소재, 오가닉 코튼 커버, FSC 인증 펄프 외에도 90% 이상 토양 생분해가 가능한 기저귀 개발 등을 통해 소비자의 기대에 적극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한킴벌리 하기스는 연초 유아동 임시보호소 등에 200명 이상의 아이들이 3개월 간 사용할 수 있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약 17만 패드를 지원한 것을 비롯하여, 기저귀 나눔 사업,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 무상 공급 등을 통해 현재까지 800만 패드가 넘는 하기스 기저귀를 이웃과 나누어 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