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메뉴

본문 영역

뉴스룸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린넨블렌딩 맥시슬림’ 출시

2021-04-12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린넨블렌딩 맥시슬림’ 출시

 

- 유기농순면커버에 통기성 좋은 천연 린넨을 더해 더욱 쾌적하게

- 내추럴에어핏쿠션 적용으로 착용감과 흡수량 동시 강화

 

유기농 생리대 국내판매 1위(칸타패널 순면/유기농 생리대 점유율 기준, 2015년~2020년) 제품인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에서 린넨블렌딩 맥시슬림 신제품을 출시했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린넨블렌딩’은 국내 최초 린넨 소재 적용 생리대로, 기존 유기농 순면커버의 부드러움에 천연 린넨을 더해 통기성을 강화한 친자연 제품이다.

 

좋은느낌 린넨블렌딩 맥시슬림

 

유기농 순면이란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한 순면을 뜻하며, 신제품의 커버는 린넨 30%, 유기농순면 70%의 비율로 섞여 건조 속도와 성능을 강화, 보다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실제로, 신제품은 자사 기존 유기농순면커버 대비 건조속도는 15%, 건조 성능은 30%나 개선되어 더욱 산뜻한 느낌을 선사하며, 내추럴에어핏쿠션을 적용해 착용감은 물론 흡수량 또한 기존 제품(자사 울트라슬림 대비) 대비 40%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좋은느낌에서는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좋은느낌 모델인 박신혜 배우 이모티콘 발행 이벤트 등도 5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여성용품사업부문 담당자는 “생리대 전성분 및 공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음을 고려해 친자연 소재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원재료만으로 구성된 제품을 만들고자 연구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린넨 블렌딩은 이러한 노력의 결과”라고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를 비롯, 라네이처, 화이트 에코프레시 등 유기농, 친자연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2030년까지 지속가능한 소재를 적용한 생리대 매출 비중을 95%까지 끌어올려 지구환경 보호에도 기여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한편,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사회, 경제적으로 소외된 여성 및 청소녀들의 평등한 월경권을 응원하고 있으며, 2016년 이후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기부된 생리대는 600만 패드를 넘어서고 있다.

목록